‘라이딩 아미노산’ 신도바이오실크 ‘실크파우다100’

라이딩에 특화, 섭취·휴대가 편한 

‘라이딩 아미노산’ 신도바이오실크 ‘실크파우다100’

▶ 라이딩 전후 에너지 보급과 회복에 탁월한 효과 
▶ 물에 타먹는 간단한 섭취법과 휴대성, 90% 이상의 높은 흡수율 
▶ 안전한 누에고치에서 추출, 20년 간 인정받은 실크아미노산 

 

 

‘시스템 최적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말이다. 뭔가 어렵고 복잡할 것 같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최적화를 실행하면서 살고 있다. 

‘출근할 때 탔던 00번이 신도시를 거치니까 승객도 많아지고 시간이 오래 걸리네. 대신 00번 버스를 타야겠어’, ‘자주 쓰는 앱 5개만 스마트폰 첫 화면에 두자. 라이딩할 때 날씨 확인은 필수니까 날씨 앱은 위젯에 설정해두자.’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는 더 편하고 나은 삶을 위한 최적화의 좋은 예다.

라이더들 또한 하루하루의 라이딩을 최적화하기 위한 여러 방법을 생각해내고 준비한다. 장비와 복장도 물론 중요하지만 음식과 영양 섭취 또한 최적화가 필요하다. 보통 물, 탄수화물, 아미노산만 잘 섭취하면 건강한 라이딩에 충분하다고 한다. 하지만 물, 탄수화물과는 달리 라이딩 아미노산의 선택은 신중해야 하는데 선택한 아미노산이 라이딩에 도움이 되는지 따지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신도바이오실크에서 제조하는 ‘실크파우다100’은 라이딩에 최적화된 아미노산으로서 손색이 없다.

‘실크파우다100’이 얼마나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섭취가 쉬운지 자세히 살펴보자. 

SAFE ― 자연유래 무첨가물 아미노산
실크파우다100은 깨끗한 환경에서만 얻을 수 있는 누에고치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누에고치는 누에가 나방이 되기 위해 짓는 하얀색의 둥글고 길쭉한 집이다. 
누에는 농약을 치지 않은 뽕잎만을 먹여야 하고 성장호르몬이나 항생제를 투여하지 않고 키워야 한다. 따라서 누에가 뽑아내는 누에고치 단백질에서 안전한 아미노산을 추출할 수 있다. 게다가 누에고치는 자연상태에서도 단백질 함량이 90%가 넘어 순도가 매우 높은 아미노산 제품의 원료가 된다. 따라서 실크파우다100은 안심할 수 있는 고순도의 자연유래 무첨가물 아미노산이다.

 

 

EFFECTIVE ― 흡수율이 최대 9배 높은 아미노산
많은 라이더들이 라이딩 전후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단백질은 모든 영양소 중 가장 긴 시간을 거쳐야 비로소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몸에 흡수되기 시작한다. 문제는 단백질의 흡수율이 그다지 높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육류 속 단백질의 흡수율은 10~20% 정도에 그친다. 그런데 한국잠사협회에 따르면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아미노산의 흡수율은 92%에 이른다. 실크파우다100은 누에고치의 단백질을 아미노산 단위까지 분해한 분말 형태의 제품이므로 일반적 단백질 음식, 제품보다 훨씬 소화가 빠르고 흡수율은 최대 9배가 높다. 실크파우다100은 섭취한 양의 대부분이 우리 몸에 흡수되는 효율적 아미노산이다.

 

 

EASY ― 즉시 섭취어디든 휴대 가능한 아미노산
라이딩 하기 전에, 라이딩 도중에, 라이딩 이후에 쉽고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기존 아미노산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가? 실크파우다100은 소화흡수율이 높아 라이딩 전, 중, 후로 1~2포만 섭취해도 필요한 아미노산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 게다가 하루 1~2포라면 휴대하기도 무척 쉽다. 실크파우다100은 물, 이온음료 등의 액체에도 매우 잘 녹기 때문에 특히 라이딩 중 아미노산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것이다.

 

 

실크파우다100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20종 아미노산 중 18종의 아미노산(필수 아미노산 8종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는 훌륭한 아미노산 제품이다. 1990년에 창립한 (주)신도바이오실크는 28년 동안 누에고치 아미노산에서 추출한 실크아미노산을 제조해온 단백질, 아미노산 전문기업이다. 특히 실크파우다100은 (주)신도바이오실크가 20년 이상 제조, 판매해온 제품으로 짧지 않은 역사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하겠다.

자연유래 무첨가물, 높은 흡수율,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실크파우다100은 라이딩에 최적화된 ‘스마트 라이딩 아미노산’이다. 합리적 가격으로 최적의 가성비까지 갖춘 실크파우다100은 라이딩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줄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