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용품

스캇레이스데이 60

SCOTT RC RACEDAY 60

자전거 용품을 담기 좋은 가방
이름 그대로 60리터 용량을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이다. 도무지 자전거용 가방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유려한 디자인을 가졌다. 사실 자전거를 탈 때 메고 다닌다는 의미보다는 자전거용품을 수납하기 용이한 점이 눈에 띈다. 헬멧은 물론 클릿슈즈를 위한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 가격 19만원.

 

 

 

시그마 버스터 300

SIGMA BUSTER 300

작고 가벼운, 그러나 고성능의 전조등
오랫동안 자전거용 라이트와 속도계 등을 제조해온 시그마의 버스터 300은 300루멘의 밝기로 최대 70m까지의 가시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 빠른 충전은 물론 생활방수, 발열에 대비한 냉각기능까지 담아냈다. 무게는 마운트를 포함해 103g에 불과하다. 가격 5만9000원.

 

 

카부토 플레어

KABUTO FLAIR

아시아인 두상에 최적화된 초경량 헬멧
S/M 사이즈, 초경량 조절기(SLW-1) 장착기준 180g 이하인 헬멧으로 착용한 듯 안한 듯 아주 가볍다. 슬림핏 디자인으로 착용했을 때 두상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기본패키지에 땀받이, 초경량조절기, 기본조절기, 망사내피, 이너내피가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가 훌륭한 초경량 헬멧이다. 사이즈는 S/M, L/XL, 가격 22만원.

 

 

카부 고타임

KAVU Go time

다용도 수납이 가능한 컴팩트한 파우치
크로스 바디 바이폴드 타입의 지갑으로 150cm의 로프끈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고타임 고리에 연결해 어깨에 메거나 사용자의 허리나 가방 등에 연결해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메인 수납공간은 지퍼가 달려있어 여닫을 수 있고, 내부에 여러 개의 슬롯이 있어 현금, 카드 등 다용도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 3만9000원.

 

 

리온 윈드브레이커 치도리 블랙

LION Windbreaker Chidori Black/liwb006

간절기 라이딩을 위한 자전거 자켓
리온 드 카펠뮤르(Lion de KAPELMUUR) 로고를 가슴에 심플하게 디자인한 윈드 브레이커. 심플하면서도 액센트 효과가 있어 모던하며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기본 자켓이다. 사이드에는 신축성 있는 메시 소재를 채용해 통기성과 신축성을 확보했다. 한 사이즈 작게 입더라도 신축성이 좋아 몸에 잘 맞으며 활동성에도 문제가 없는 편. 환절기나 쌀쌀한 아침저녁에 유용하다. 사이즈는 S, M, L 세 종류가 있고 가격은 11만7600원.

 

 

플렉서블 LED 램프

MISO LED FLEXIBLE LED LAMP

몸에 장착하는 라이트
플렉스블 LED 램프는 24개의 LED를 벨트형으로 제작해 총광량이 300루멘 이상으로 방사각이 120도까지 나오고 10만시간 이상의 LED 수명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게가 52g에 불과한 플렉서블 LED 램프는 몸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활동성이 좋고 용도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충전이 용이한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가성비도 뛰어나다. 벨트 스트랩에 로고 및 각종 그림이나 도안을 넣는 것이 가능해 판촉물이나 동호회 기념품으로도 제작 가능하다.
가격 5만5000원.

 

 

몬테라 CVT 체어 S

MONTERA CVT CHAIR S

옷을 입은 듯 편안한 캠핑의자
몬테라 CVT 체어 S는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마치 옷을 입은 듯한 느낌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했으며 특허청으로부터 인증 받은 2가지의 각도(Basic mode/Relaxing mode) 조절은 다리위치 변경만으로 상황에 맞게 안락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탄력 있고 견고한 두랄루민 7075 프레임을 사용해 100~120kg까지 지탱해준다. 색상은 버건디(레드), 민트, 카모, 블랙 4가지. 가격 7만4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