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5개 모델 방송
- 전기자전거 2개, 전동킥보드 2개, 전동스쿠터 1개 모델 총 5개 제품 한정 할인쿠폰 발급
- 시청자 참여 이벤트는 물론, 구매자 전원 헬멧, 휴대폰 거치대 등 액세서리 증정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기업 ㈜ 모토벨로(대표 이종호)가 오는 3월 25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최초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바람과 함께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등 개인 이동수단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근거리 이동수단 및 출퇴근, 운동, 배달과 같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트렌드에 발맞춰 모토벨로는 자사의 최상급 모델인 전기자전거 XT7을 필두로 XG7, 휴대가 편리한 전동킥보드 MX15, M8, 실용성 높은 전동스쿠터 A6 등 총 5개 모델을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한다.

방송은 오는 25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토벨로 최초로 네이버와 진행하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공개될 다섯가지 모델은 ‘스토어 찜 쿠폰’을 통해 7~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헬멧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방송되는 5개 제품 외에 모토벨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헬멧과 휴대폰 거치대가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다. 행사는 25일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26일 자정까지 방송시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토벨로 관계자는 “국내 최대 포탈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방송을 통해 모토벨로를 만나는 소비자가 실망하지 않도록 준비했다. 특히 제품선별에 굉장히 많은 공을 들였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처음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을 통해 최종적으로 5개 제품을 선별했으니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