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보험 가입 가능한 스마트폰앱 "미니모터스" 공개

미니모터스, 실시간 서비스 예약과 전동보험 가입 가능한 

스마트폰앱 "미니모터스" 공개

▶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서비스 예약 
▶ 스마트폰을 통한 스마트 전동보험 가입 및 결제 기능 

 

 

국내 1위 전동킥보드 전문업체 미니모터스가 세계 최초로 실시간 서비스 예약기능과 스마트 전동보험 가입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앱 “미니모터스”를 4월 10일 공개했다. 이러한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앱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세계 최초다. 

 

 

코빌 전시회에서 1차 버전 공개 후 한 달만에 업데이트  
미니모터스는 이에 앞서 3월 15일 킨텍스 코빌(KOBIL) 전시회에서 PM(Personal Mobility : 개인형 이동수단) 사용자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스마트 전동보험을 공개했다.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보험가입 및 결제기능까지 완벽하게 구현한 1차 버전을 내놓은 후 불과 한 달만에 실시간 서비스 예약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한 2차 업데이트 버전을 발표함으로써 국내 PM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20년 가까이 퍼스널모빌리티만을 개발해온 미니모터스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호주 등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 자체 브랜드 ‘듀얼트론’과 ‘스피드웨이’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국내 1위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기업이다. 최근 스페인 MWC 2018 전시회에서 세계 최초로 크루셜텍과 공동 개발한 지문인식 보안솔루션이 적용된 3세대 듀얼트론-3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PM시대를 위해 
미니모터스앱과 스마트 전동보험 개발을 총괄한 정창현 전무는 “미니모터스만의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고자 미니모터스앱과 스마트 전동보험을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이를 통해 법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국내 PM시장에서 미니모터스 제품 사용자와 타인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보다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는 회사의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미니모터스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미니모터스”로 검색하면 설치가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한 간편 회원가입 및 제품등록을 하면 실시간 서비스 예약기능과 스마트 전동보험의 가입도 가능하다. 앱과 보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미니모터스 홈페이지(www.minimoto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