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스마트모빌리티] (주)성지에스코, 전기차 혁신기술 중국 합작 투자계약 체결중국 '중경중원박대과기유한공사'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

 

(주)성지에스코는 지난 5월2일 부터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5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부스를 꾸미고 중국 '중경중원박대과기유한공사'와 합작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주)성지에스코는 전기차 핵심기술인 캐퍼시티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배터리 충전기술을 기반으로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전기차량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투자계약의 체결로 성지에스코는 '중경중원박대과기유한공사'를 통해 중국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성지에스코의 기술을 중국현지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활로를 열었다. 


'중경중원박대과기유한공사'는 (주)성지에스코의 기술력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성장가능성에 높은 평가를 하고 투자를 결정했다. 

계약 체결이후 (주)성지에스코는 양산능력을 갖춘 중국 현지공장의 생산을 통해 핵심기술인 캐퍼시티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배터리 충전시스템을 좀 더 현실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유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생산된 제품은 국내에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될 뿐더러 해외수출에도 유리할 것으로 기대되며 나아가 국내 전기차의 기술력을 한단계 높일수 있을것으로 전망된다.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