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마스크 F, N 시리즈

어떤 날씨에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자전거마스크
나루마스크 F, N 시리즈

 

미세먼지에도 운동을 하고 싶다면…
답답한 마스크? No!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운동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미세먼지 마스크를 쓴 채 격렬한 운동을 하면 산소포화도가 떨어져 마스크가 매우 답답하게 느껴져 곧 벗어버리곤 하는데, 나루 F시리즈는 호흡과 필터 기능의 밸런스를 조절해 답답하지 않게 제작된 워셔블 필터링 마스크다.
정전기 원리가 아닌 물리적 마이크로넷(MICRONET ™, 섬유 얽힘) 구조의 필터로 1.7~2.6㎛ 크기의 먼지를 99% 차단해주며, 일본 공인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100회 세탁 시에도 필터 성능이 99% 유지된다.

1 시원하게 목이 노출되는 짧은 스타일 F5s    2 목까지 내려오는 오리지널 버전 F5   3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 F3H   4 바라클라바 타입 F3H

 

수고스러운 선크림? 답답 축축 기분 나쁜 마스크?
끝나지 않는 고민

계속 덧발라주어야 하는 귀찮은 선크림과 멋없고 불쾌한 마스크 사이에서 무엇을 쓸지 더 이상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나루의 N시리즈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얇은 원단에 숨구멍까지 뚫려있어 더운 입김을 시원하게 밖으로 배출시켜 불쾌감을 현저히 줄여준다. 귀걸이가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부위별로 조직의 형태가 달라 편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99%(UPF50+)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자랑한다.

목까지 내려오는 N1
목이 짧은 시원한 느낌의 N1s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