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4월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콜나고 사이클링 페스티벌 패키지 투어 등을 준비하고 있다

오디바이크, 콜나고 유저들을 위한 

화천DMZ랠리 왕복 버스 및 부스 운영

 

이탈리안 명차 콜나고의 수입사 ㈜오디바이크 (대표 최영규)에서는 지난 5월 20일 화천DMZ랠리 에 참가하는 콜나고 유저들을 대상으로 왕복 버스와 전시부스를 운영 하였다.
오디바이크는 콜나고 라이더 중 20인(동반1인포함)을 선발해 왕복 버스 서비스를 제공했다. 버스이용과 함께 간식과 보급식, 기념품 등이 제공되었으며, 피드백스포츠 옴니업 접이식 트레이너를 비치한 웜업존과 정비코너까지 마련되어 콜나고 라이더들에게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오디바이크에서는 콜나고 취급과 동시에 콜나고라는 명성에 걸맞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5000명의 대규모 참가인원이 몰려든 화천DMZ랠리에 마련된 전시 코너에서는 올해 새롭게 공개된 ‘콜나고 C64 아트데코 프레임’ 및 다양한 컬러의 C64완성차들이 전시되어 이탈리아 핸드메이드의 고급스러운 페인팅과 마감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부스 한 켠에는 헬멧브랜드 메트( MET)에서 선보인 카본 헬멧 ‘트렌타 3K 카본’ 도 전시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오디바이크는 앞으로도 콜나고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고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며, 라이딩 이벤트와 국내/외 투어, 매년 4월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콜나고 사이클링 페스티벌 패키지 투어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