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 greipel(안드레 그라이펠), 마테오 트렌틴(Matteo Trentin), 리사 브레나워(Lisa Brennauer) 등 세계적인 프로 사이클리스트들이 애용하는 사이클링 인솔 SOLESTAR(이하 솔스타)가 국내에 정식 런칭 된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을 통해 국내에 소개 될 솔스타는 기능성 인솔 전문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사이클링에 특화된 인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솔스타 인솔의 특징은 기존 제품들이 시도하고 있는 방식에서 벗어나 페달링의 가장 기초적인 원리인 무릎과 페달이 수직을 이루는 곧은 자세로 교정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는 점이다.


유명 프로 라이더를 트레이닝 해온 독일의 스포츠 과학자 Oliver Elsenbach(올리버 엘센나흐)가 6년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걸쳐 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시판 중인 대부분의 사이클링 슈즈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장착, 재가공의 과정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하는 즉시 그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게 솔스타의 특장점이다.


솔스타 인솔은 Stabilization Delta(스테빌리제이션 델타)라는 특수 구조를 통해 사이클링 운동시에 페달링 자세를 교정해 주어 신체로부터 무릎, 발 그리고 인솔과 신발을 통해 자전거에 전달되는 힘의 손실을 최소화 하는 역할을 한다.


국내에 출시 되는 제품은 총 3종으로 경쟁 경기에 참가하는 프로페셔널, 동호인 레이서를 위한 BLK, 그란폰도, 장거리 이벤트에 참가하는 라이더를 위한 KONTROL(컨트롤), 투어링과 레저 라이딩에 적합한 TOUR(투어) 가 있다.


최상 등급 BLK는 5개의 적층 카본 코어로 만들어 졌으며 독보적인 힘 전달 능력으로 로드 바이크, 트랙 레이스, MTB, 트라이에슬론 종목에 적합하다. KONTROL(컨트롤)은 단단한 블랙 파이버코어로 만들어졌으며 힘 전달과 충격흡수 능력의 균형을 이룬 제품이다. TOUR(투어)는 효율적인 라이딩과 더불어 보행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 되었다. BLK, KONTROL, TOUR 의 책정된 소비자 가격은 각 220,000원, 120,000원, 110,000원 이다.

BLK 220,000원
KONTROL 120,000원
TOUR 110,000원


솔스타는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을 통해 2017년 상반기 국내에 입고 되어 솔스타 공식 대리점을 통해 일반에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www.addix.co.kr) (Tel. 02 541 0234)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