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생활이7월호 핫 아이템

자전거생활이 추천하는 7월호 핫 아이템

 

엘리트 플라이 지로 디 이탈리아 2018 에디션

올해도 여전히 아름다운 자전거 물통
그랜드투어의 하나인 지로 디 이탈리아 하면 떠오르는 색은 핑크다. 엘리트에서는 그런 지로 디 이탈리아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새로운 물통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내놓는 지로 디 이탈리아 버전은 블랙, 그레이, 빅스타트(화이트) 3가지로 각각 지로의 상징컬러인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용량은 550ml, 가격 9000원. 

 

스캇 트레일 프로텍트 Evo Fr' 12 

자전거 용품을 다 담는 백팩
스캇과 싱크로스의 백팩이 얼마 전부터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그동안 자전거용 가방은 전부 자전거에 장착하는 것만 생각했지, 자전거용품을 편리하게 수납하고 휴대하기 용이했던 제품은 없었다(있었다면 디자인이 문제거나). 스캇은 트레일 프로텍트를 선보이며 또 한번 자전거 백팩을 라이더의 필수품으로 못박는다. 가격 18만5000원.

 

슬랩씨 선글라스

말아서 보관하는 선글라스
독특한 디자인의 슬랩씨 선글라스는 특수제작된 브릿지와 실리콘 코팅된 스프링 스틸암 등 신선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다리가 말려 올라가 자전거 탑튜브나 머리, 팔뚝에도 착 감기는 휴대성을 지녔다.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며 모든 렌즈는 편광렌즈로 카테고리3 등급의 성능을 갖춰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가격 7만원. 

 

쿼크 타이어위즈

자전거 공기압을 챙겨주는 센서
바야흐로 온갖 센서의 시대다. 이제 공기압도 밸브 익스텐더처럼 장착해 상시 체크하자. 파워미터로 유명한 쿼크의 공기압 센서인 타이어위즈는 프레스타 타입의 튜브가 달린 휠에 장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적정 공기압을 분석해주는가 하면 공기압의 높고 낮음을 경고해주기도 한다. 제품은 센서 2개 한 세트다. 휠에 장착되는 만큼 IPX7 등급의 방수성능을 갖췄고 무게는 단 10g에 불과하다. 입고 예정.

 

아쿠런 미드탑 블랙/실버

깔끔하고 가벼운 아쿠아슈즈
디카팩의 베스트셀러 아쿠아슈즈 미드탑 버전으로 역동적인 액티비티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바디축의 중심을 잡으며 발의 균형감각을 잡아주는 정확한 핏 디자인이다. 건조시간이 빠르고 통풍이 우수한 스판덱스 재질의 외피, 마찰력은 높이고 탄성은 높인 워터그립 TPR 아웃솔을 사용했다. 무엇보다 아쿠아슈즈 안에 물이나 모래가 고이지 않도록 배수처리가 되는 드레인에이지 홀 마감처리를 했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가 있으며 사이즈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가능한 200~300㎜(10㎜단위)가 있다. 가격 3만2900원. 

 

리온 파베 터키 lihs026

푸른빛이 아름다운 자전거 저지
터키석이 빛나듯 영롱한 컬러가 일품인 반팔 저지다. 노면이 거친 코블스톤과 파베 위를 달리는 파리-루베 경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흡한과 속건은 물론, 자외선 차단 역시 훌륭하게 기능한다. 리온만의 스트레치 소재로 극한까지 공기저항을 줄인 레이싱 저지. 가격 15만6000원.

 

카부 MariTme 스낵 색

어디에서나 간편한 크로스백
피크닉이나 하이킹용으로 디자인된 크로스바디 쿨러 백이다. 내구성과 내수성이 우수한 600D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어 단열이 뛰어나고, 음료나 음식을 안전하고 시원하며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조정이 가능한 어깨끈과 패딩 처리된 손잡이가 달린 고정형 핸드 스트랩, 외부 지퍼 및 웰트 포켓, 내부 메시 포켓, 패딩 처리된 바닥 패널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7만5000원. 

 

파이브텐 말티스 팔콘 레이스

XC, 올마운틴에 적합한 전천후 슈즈
클릿 탈착이 용이한 클립리스 슈즈이며 스텔스 S1 아웃솔을 사용해 크로스컨트리, 올마운틴용으로 적합하다. 이중 벨크로 타입으로 발을 편안하게 꽉 잡아줘 착용감이 뛰어나다. 신발 내구성을 위해 미드솔에 유리섬유 생크를 내장시켰다. 가격 16만9000원. 

 

에르고 싯 팩

투어링용 방수 안장가방
안장가방은 상당히 유용하다. 자전거에 장착하기도 쉽고 자전거를 타는데 불편함을 야기하지도 않는다. 에르고의 싯팩은 그 크기와 실용성에서 여타 제품보다 더욱 그러한 장점을 발휘한다. 길다란 형태의 안장가방은 10L의 용량으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튼튼한 스트랩으로 자전거에 흔들림없는 고정이 가능하다. 또 길다란 길이 덕분에 머드가드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가격 6만9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