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에 기능을 더하다

마스크에 기능을 더하다.  

도디치 RSRF(원적외선) 자전거 마스크

 

여름은 라이더뿐만 아니라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반가운 시기지만 미세먼지 외에도 나날이 강해지는 자외선과 눈앞을 막는 날벌레로 반갑지 않은 불청객도 마주해야 한다. 마스크는 피부에 직접 노출되는 자외선과 날벌레를 차단해주면서도 숨을 쉴 때 답답하거나 습기를 먹으면 눅눅해져 덥고 찝찝하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도디치 마스크는 이런 단점을 최소화했다. 비결은 이탈리아산 기능
성 원단을 도디치 기술로 특수 가공한 파워 드라이 원단에 있다.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하고, 원적외선 방출 기능, 탈취 성능까지 일반 마스크와는 차별화된 성능이 포함되어 있다.
도디치 RSRF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탈리아산 특수 가공된파워 드라이 원단이다. 원단의 특징은 땀과 같은 수분이 닿는 순간 0.1초 만에 외부 공기와 혼합되어 배출하는 뛰어난 속건성이다. 실제 실험을 해보면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며 빠른 건조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꾸준히 유지해준다.

 

 

코와 입 부위에는 원적외선이 발생하는 필터가 적용되었는데 입 냄새,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을 차단해준다. 원적외선이 피부 속 4~5㎝까지 침투해 세포조직 활성화를 도와 혈액 순환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이는 과격한운동을 할 때 발생하는 젖산을 분해해 장시간 운동에서 오는 피로감을 감소시켜준다. 게다가 항균 성능이 뛰어난 슈퍼 바이오 미네랄 성분이 원단에 함유되어 있어 쾌적한 운동환경을 제공한다.

 

 

POWER DRY Technology 
뛰어난 소재만큼이나 사용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 역시 우수하다. 3D 입체패턴 디자인으로 과격한 운동에도 호흡에 불편함이 없다. 김 서림 방지를위해 마스크 상단에는 착용자 얼굴 형태에 맞춰 최대한 밀착될 수 있도록조절할 수 있고,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귀걸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도디치 RSRF 마스크
도디치 마스크는 여성용 M사이즈와 남성용 L사이즈 두 가지가 있다. L사이즈는 RSRF2,RSRF3, RSRF4, RSRF5, RSRF7를 포함한 5개 모델이 있고, M사이즈는 RSRF1, RSRF2,RSRF3, RSRF5를 포함 4가지 모델로 총 9개 모델이 있다. 구매 시 같은 모델명이라도 사이즈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므로 유의해야 한다.

 

마스크에 적용된 반사 재질의 원단을 통해 야간 라이딩의 안전성을 높였다 한다. 가격 2만3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