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수중스쿠터

여름 물놀이 더 재미있게 즐기자~  

야마하 수중스쿠터

어느덧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왔다. 여름은 라이더부터 바닷가에서 멋진 휴가를 계획하는 일가족 그리고 수상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이다.
이번 리뷰에서 소개하는 아이템은 수중스쿠터로 올여름 휴가를 바다나 넓은 수영장에서 보낼 때 더 재미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이다.

 

야마하 씨스쿠터
물 위를 빠른 속도로 질주하며 쾌감을 즐기는 제트스키, 하늘을 나는 느낌의 플라잉 피쉬, 투명 카약 등 다양한 해상스포츠가 존재하지만 가장 기본이자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는 바로 수영이다. 수영은 별도의 장비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개인 체력과 실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깊이가 다르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안전하게 더 오랜 시간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 바로 수중스쿠터다. 작동방법 또한 간단하다. 제품의 핸들을 양손으로 잡고 버튼만 눌러주면 천천히 앞으로 전진한다. 사용자가 스쿠터의 방향을 틀면 자연스럽게 방향이 바뀌므로 어린아이도 금방 익숙해진다.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수중스쿠터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도 즐길 수 있다. 최대 수심 40m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도 있다
매뉴얼을 따라 조립하면 내부가 완벽히 밀폐되어 침수로부터 안전하다


수중스쿠터는 수영처럼 많은 체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수영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고 손을 놓아도 물 위로 떠올라 분실 우려도 적다. 제품마다 잠수 거리, 배터리 작동 시간, 속도, 디자인의 차이는 있지만, 아이들에게 적합한 모델인 씰(SEAL)은 최대속도 3.2㎞에 5m까지 잠수가 가능하다. 일반 성인에게 적합한 모델인 305 LI은 40m까지 잠수할 수 있고 최대 6㎞의 속도로 3단 조절이 가능한 옵션을 제공한다. 가격 미정.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