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이 추천하는 8월호 핫 아이템8월호 핫 아이템

자전거생활이 추천하는 8월호 핫 아이템

 

어헤드 

내 헬멧을 스마트 헬멧으로! 
일반 헬멧에 부착하기만 하면 스마트 헬멧으로 변신한다. 음악재생은 물론 통화도 가능하고 마이크가 내장되어있어 아이폰의 시리 같은 음성인식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무전기로도 사용 가능한 만능 액세서리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운동량을 기록하거나 음악재생시 이퀄라이져 세팅까지 가능하다. 가격 15만9000원.

 

게르네 카본 G. 스틸로 + 섬머 실버

통기성 좋은 여름 클릿슈즈
가벼운 무게를 장점으로 하는 게르네의 클릿슈즈인 G. 스틸로+는 편안함과 통기성까지 갖춰 힘전달력 같은 클릿슈즈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까지 배려했다. 2개의 보아다이얼이 장착되어있고 여름을 겨냥한 제품인 만큼 통기성이 특히 우수하다. 사이즈는 41(260), 42(265), 43(270), 44(275) 4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52만원.

 

스캇 MTB 콤프 레이스

감성이 담긴 MTB용 클릿슈즈
MTB용 클릿슈즈다. 로드바이크에서는 흔하지만 산악자전거에서는 보기 힘든 끈 방식으로 조이는 방식. 끈으로 조이는 만큼 발에 맞게 세밀한 피팅이 가능하며 감성적인 디자인은 덤이다. 1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입문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몽벨 캘리그래피 멜란지 티셔츠 UNI

특별한 글씨를 새긴 셔츠 
몽벨 아우트로 그래픽 라운드 티로 멜란지 소재의 기본형 라운드 타입이다. 바퀴를 뜻하는 한자 ‘輪(륜)’ 캘리그래피 그래픽이 포인트다. 남성용 2컬러, 여성용 3컬러가 있다. 가격 3만9000원.

 

카부 짚핏 크로스바디 백 

일상 속 편리한 크로스백
일상용으로 들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의 크로스바디 백이다. 책이나 작은 태블릿은 충분히 들어가면서도 이동할 때는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가 장점이다. 길이 조정이 가능한 로프 스트랩은 일반 스트랩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버클을 달아 탈착이 매우 편하다. 여러 개의 수납공간은 지퍼가 달려있어 쓰기 쉽고 내용물을 안전하게 수납하며, 유려한 패턴이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2개의 외부 지퍼 포켓에는 스마트폰이나 여권 등 자주 꺼내 사용하는 물건을 넣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키 클립이 달려있어 열쇠도 분리하여 수납할 수 있다. 4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 7만5000원.

 

카펠뮤르 kphs118

푸른빛이 아름다운 자전거 저지
차분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캐주얼 바지에도 매치하기 쉬운 디자인이다. 프린트는 원단의 감촉을 해치지 않고 통기성이 뛰어나 세탁 후에도 변하지 않는다. 소재는 UPF20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가졌고, 흡한속건을 발휘하는 폴리에스테르의 고기능 소재를 채용했다. 땀을 원단 표면에 빠르게 흡수 및 발산하기 때문에 땀의 역류가 없고 피부 표면이 끈적거리지 않아 뽀송한 착용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가격 13만2000원.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