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마스크 N시리즈

편한 호흡,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스포츠마스크 
나루마스크 N시리즈

 

선크림처럼 계속 덧바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마스크 나루의 N시리즈 마스크를 소개한다. 나루의 N시리즈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얇은 원단에 숨구멍까지 뚫려있어, 더운 입김을 시원하게 밖으로 배출시켜 유저들이 느끼던 불쾌함을 현저히 줄여준다.

귀걸이가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부위별 다른 형태의 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어 편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99%의 자외선 차단율을 자랑한다.

목까지 내려오는 N1과 목이 짧은 시원한 느낌의 N1s 두가지 스타일이 있으며, 블랙/블루/라이트블루/민트/핑크/베이지 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어떠한 룩에도 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진정한 스포츠 마스크는 호흡이 편해야 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나루마스크는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 마스크 외에도 김서림 방지, 패션 아웃도어용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N1 3만5천원, N1S 2만5천원이다.

 

 

나루마스크 EVENT
나루마스크에서는 8월 한달동안 월간 자전거생활 독자를 위해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래의 이벤트 QR코드로 접속해 N1 또는 N1s 구매하면 나루마스크 E3(색상 랜덤)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QR코드의 내용 참조. 

‌㈜나루씨이엠 02-3474-9774 www.naroo.net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