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체험 행사 실시, 접이식 전기자전거 니모폴드 가장 인기 좋아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7일 판교 테크노파크 인근에서 전기자전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알톤스포츠는 전기자전거의 보급·확대를 위해 대표적인 산업 융합도시인 판교 테크노벨리 내에서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편의성을 직접 체험케 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알톤스포츠는 접이식 미니벨로 ‘니모FD’를 비롯해 시티 바이크 ‘니모 27.5’, 산악 자전거 ‘스페이드 라이트’ 등 다양한 타입의 전기자전거를 선보였으며, 행사장을 찾은 인근 직장인들과 시민들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또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최고사양 MTB 제품인 ‘탈레스 XR’도 함께 선보여 전기자전거와 비교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차량 트렁크 적재 및 보관이 간편한 폴딩 전기자전거인 니모FD는 대체 이동 수단을 고려하는 직장인들의 눈길을 가장 많이 끌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더운 날씨임에도 인근을 오가는 많은 사람들이 전기자전거를 직접 시승하고 문의도 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며 “전기자전거 선두 기업으로서, 친환경 대체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전거생활  bicycle_life@naver.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전거생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