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생활 뉴바이크

자전거생활 9월 최신 뉴바이크

 

메리다 e원식스티 900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전기MTB e원식스티 900의 새로운 데칼 버전이다. 블랙과 골드컬러를 조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시마노 스텝스 E8000 구동계를 장착해 출력과 성능은 두말할 것도 없다.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기분이라고 할까. 편안한 업힐과 신나는 다운힐의 재미가 가득한 e원식스티로 산악을 누벼보자.

 

 

엘파마 퀀텀 A7000

퀀텀은 엘파마의 에어로바이크 모델이다. 완벽하게 수평을 이루는 탑튜브로 직진성을 강조한 디자인은 헤드튜브가 낮아 공격적인 포지션을 취하기에 용이하다. 다운튜브와 시트튜브는 휠세트의 클리어런스를 확보하기 위해 독특하게 설계되었다. 공기에 맞서 함께 싸워줄 적토마를 연상케 한다.

 

 

스캇 지니어스 900 튠드

스캇 지니어스는 트레일 바이크로 톡톡 튀는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라이더의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스캇 지니어스 900 튠드 프레임에는 스캇 최상급 HMX 카본이 적용되어 강성대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폭스 누드 에볼 리어 서스펜션과 스램 가이드 RSC 브레이크의 뛰어난 제동력은 어떤 지형을 만나더라도 안정적인 라이딩을 뒷받침한다. 스템 일체형 싱크로스 핸들바는 일체감을 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트레일 라이딩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후지 스포어티프 2.3

후지의 입문급 로드바이크 스포어티프 2.3을 소개한다. 후지 엔듀어런스 카테고리에 자리하고 있는 스포어티프인 만큼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갖춰 중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입문자들의 피로감은 줄이고 즐거움은 배가시켜준다. 사진과 달리 실제 제품에는 신형 클라리스가 장착되었다.

 

 

비앙키 인피니토 CV 디스크

카운터베일 기술이 처음으로 적용된 비앙키 인피니토 CV가 2013년 최초 발표 이후 5년만에 풀체인지 되었다. 인피니토 CV는 엔듀어런스 지오메트리로 체인스테이가 길고 헤드튜브가 높아 장거리 레이싱에 적합하다. 안정감 있는 포지션을 제공하며 특히 카운터베일 기술을 통해 노면 진동을 효과적으로 감쇄시켜 장거리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에어로 레이싱 플래그십 모델 XR4 대비 더욱 가벼운 무게(프레임 950g, 포크 390g)를 자랑한다.

 

 

위아위스 와스지 A

와스지 A는 전세계적인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위아위스의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에어로 바이크의 공식과도 같았던 에어포일 형태에서 끝부분의 단면을 자른 에어포일 모양으로 공기역학적 성능을 높였다. 위아위스만의 나노카본 소재가 적용되어 강성이 매우 뛰어나 손실 없는 힘전달력을 보여준다.

 

 

아사히 마리오카트

닌텐도의 인기 게임시리즈인 슈퍼마리오가 등장하는 ‘마리오카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어린이용 자전거다. 마리오가 타던 카트의 디자인을 채용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앙증맞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신장 100cm 이상이면 탈 수 있고 보호자를 위해 안장 뒤쪽에 손잡이가 달렸으며, 11.7kg의 가벼운 무게도 강점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