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추천 11월호 핫아이템11월호 핫아이템

자전거생활 추천 11월호 핫아이템

 

메트 트렌타 3K 카본 블랙 이리데즌트

영롱한 색감의 헬멧
오디바이크에서 전개하는 메트의 최상급 헬멧 트렌타 3K 카본의 새로운 컬러 버전이다. 블랙 이리데즌트 라고 이름 붙여진 이 헬멧은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특별한 컬러를 지녔다. 메트 최상급 모델인 만큼 가벼움과 내구성은 물론, 공기역학적인 효과도 최상위에 자리한다. 가격 36만원.

 

 

젯블랙 위스퍼 

조용한 실내 트레이너
실내용 트레이너는 소음 때문에 아파트나 다세대주택에서는 사용하기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젯블랙 위스퍼는 이름처럼 속삭이듯 조용한 트레이닝 환경을 제공한다. 스마트 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리어휠을 탈거하고 장착하는 다이렉트 방식으로 타이어 분진 걱정도 없다. 가격 90만원.

 

 

싱크로스 벨카라

이제는 짧은 안장이 대세
싱크로스의 새로운 안장 벨카라는 최근 그 편안함이 주목되는 짧은 안장 형태다. ‘V-컨셉 프로그램’이라는 안장 개발 프로젝트로 탄생한 벨카라는 골반과 요추가 유연하면서도 공격적인 포지션을 취하는 라이더에게 알맞게 개발되었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즐긴다면 벨카라를 경험해보자. 가격 19만원.

 

 

리온 드 카펠뮤르 liwb006 

방풍, 방수 성능 탁월한 자전거 자켓
방풍, 발수소재를 채용한 여유있는 실루엣과 리온 드 카펠뮤르 특유의 디자인을 채용한 윈드브레이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명확해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다. 내리막길이나 간절기의 추위에 적합한 사이클웨어다. 사이즈는 S, M, L, XL 네가지가 있고 가격은 11만7000원.

 

 

파이브텐 헬캣 SPD

페달과의 접지력이 뛰어난 자전거 신발
기존의 파이브텐 MTB 슈즈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시마노 SPD 시스템과 호환해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블랙 컬러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아웃솔인 스텔스 S1의 마찰력이 뛰어나다. 이로 인해 신발이 페달과 거의 붙어있는 듯해서 찰나의 라이딩 제어시 매우 안정적이다. 발등 상단에 벨크로가 있어 신발을 느슨하게 착용해도 벨크로가 신발끈과 발을 감싸줘 안정적이다. 현재 행사중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9만5000원.

 

 

카라반캠프 핏츠 캐쥬얼 삭스 크루

톡톡 튀는 디자인의 캐쥬얼 양말
핏츠 캐쥬얼 삭스 크루는 압력이 많이 가해지는 부분과 덜 가해지는 부분을 나눈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착용 시 발목에 완벽히 피팅되어 흘러내림이 적고 발바닥은 아치형으로 처리했다. 발가락 부분에 자연스러운 윤곽과 쿠션을, 그리고 뒤꿈치 부분에는 쿠션을 넣은 핏츠만의 혁신적인 기술과 프리미엄 소재로 다양한 야외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매우 유용한 기능성 양말이다. 사이즈는 M과 L 두가지이며, 컬러는 세가지다. 하이커와 트레일 양말 또한 인기있다. 가격 3만4000원.

 

 

시클로베이션 어드밴스드 레더

편안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바테이프
이션의 바테이프는 항상 부드러운 촉감과 충분한 그립감, 충격흡수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어드밴스드 레더의 폴리우레탄 층은 높은 인장강도를 갖고 있어 내구성도 훌륭하다. 미끄럼 방지처리는 물론 재사용 가능한 젤 패드로 접착제의 잔류도 막는다. 두께 3.5㎜ 넓이는 30㎜. 가격 4만5000원.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