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풍기능 극대화시킨 바라클라바 마스크

방풍기능 극대화시킨 바라클라바 마스크
나루마스크 F9F
김서림을 해결한 
Z9H & T-BONE5 plus

 

스포츠 마스크 브랜드 ‘나루마스크’가 추운날씨에도 스포츠를 즐기는 라이더들을 위해, 보온과 방풍에 효과적인 겨울용 필터링 마스크 F9F를 출시했다. 매서운 추위와 계속되는 미세먼지에 모든 라이더들이 좀 더 건강히 겨울 스포츠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F시리즈에 WIND CUT원단을 적용하였고, 더블레이어 디자인으로 보온과 방풍에 효과적인 겨울용 필터링 바라클라바 마스크이다.
F시리즈는 호흡과 필터 기능의 밸런스를 조절하여 답답하지 않게 제작되었으며, 걸리적거림 없이 매끄럽게 한번에 쓰윽 쓸 수 있을만큼 착용감 또한 우수하다. 정전기 원리가 아닌 물리적 MICRONET ™ (섬유 얽힘) 구조의 필터로 지속적인 세탁이 가능한 필터링 마스크로 100회 세탁 시에도 필터 성능이 99% 유지된다. 1.7~2.6㎛ 입자 크기의 먼지를 99% 차단해주는 일본 공인인증기관의 테스트를 거쳤다.
Z9H는 단 한 번의 손짓으로 김서림과 추위를 모두 해결할 수 있게 지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시킨 겨울에 최적화된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 집업 마스크다. 3D AIR-ROOM 기능으로 호흡 저항을 줄이고, 얼굴에 마스크가 맞닿지 않아 축축해질 일이 없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자유롭게 지퍼 조절이 가능해 지퍼를 내려 즉각적인 내부 환기로 답답함 해소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지퍼를 올리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숨구멍을 조절하여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Z9H는 입체 패턴으로 제작된 하프바라클라바 타입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고글, 안경의 간섭을 최소화 시켰으며, 긴머리 사용자를 위한 포니테일 홀이 있다. 추가장착으로 김서림방지에 더욱 효과적이고 날숨 배출이 용이한 ‘엑스헤일(EXIHALE)’ 이 준비되어 있다.
나루마스크 T-BONE5 plus 역시 엑스본(EXIBONE)과 얼굴 사이에 ‘공간’을 만드는 3D AIR-ROOM 기술을 적용한 김서림방지 전용 제품으로 초겨울, 간절기에 착용 가능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F9F
TB5+
FZ9H 엑스헤일
Z9H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