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12월호 핫아이템

자전거생활이 추천하는 12월호 핫아이템

 

엘리트 드리보

겨울철 인도어트레이닝은 이걸로 끝
매 겨울이 올때마다 집안에서 트레이너를 돌리는 일이 잦은 부지런한 라이더라면, 이제는 좀 더 스마트한 트레이너로 바꿔보자. 엘리트 드리보는 24포인트 파워측정 시스템으로 파워를 측정하는데 그 오차범위는 불과 1%내외다. 엘리트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훈련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8만원.

 

몬테인 윈드스토퍼 윈터글러브

다가오는 겨울, 손을 보호해줄 라이딩 장갑
겨울철 라이딩의 필수 아이템인 방한장갑이다. 몬테인의 윈드스토퍼 윈터글러브는 이름처럼 방풍기능이 삽입된 GORE 사의 원단을 사용했고 보온성도 높였다. 손바닥에는 그립력을 높이기 위한 표면처리가 되어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핸들바를 잡기 용이하며 각종 레버를 조작하기 편하다. 가격 3만9000원.

 

MTB 히터 고어텍스

발을 따뜻하게! 방한 클릿슈즈
스캇 MTB 히터 고어텍스는 외형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동계용 MTB 클릿슈즈다. 복숭아뼈보다 한참 더 위까지 올라간 외피는 고어텍스 소재로 발을 항상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시켜 준다. 벨크로 처리된 캐노피 커버는 외부공기의 유입을 철저히 막아준다. 가격 29만원.

 

카펠뮤르 kpik060

기모 소재로 따뜻한 자전거 자켓
따뜻한 기모 소재의 세련된 데님 사이클 자켓. 사이클웨어의 기능을 충족하면서 평상복으로도 입기 좋다. 손목부분에 신축성 높은 소재를 채용,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안감은 부드럽고 따뜻한 기모 소재를 입혔다. 흡한속건이 뛰어나며, 내부의 습기를 억제하면서 신체의 움직임에 적합하다. 사이즈는 M, L, XL 세가지가 있고 가격은 21만6000원.

 

파이브텐 대니맥어스킬

나도 대니 맥어스킬 같은 트릭을?
고난도의 트릭을 구사하는 트라이얼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대니 맥어스킬의 이름을 따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공격적인 퍼포먼스를 재현하도록 개발된 슈즈. 파이브텐의 명성을 쌓아올린 가장 클래식한 창 스텔스 S1 채용해 젖어있든 말라있든 어떤 표면에서도 훌륭한 접지력이 특징이다. 마찰과 내구성이 탁월하고 완층기능도 뛰어나다. 현재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7만7000원.

 

카부 몬타나 폭시

앙증맞은 겨울 장갑
자카드 핑거리스 장갑으로 귀여운 디자인과 손목 부분이 접히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을 겨냥한 카부의 시즌제품으로 보온성이 좋으면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다른 일을 할 때 장갑을 벗는 수고를 덜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100% 아크릴 재질의 보통 두께로 손가락이 나오는 부분을 깔끔하게 처리했다. 가격 3만9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