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를 사고 싶다면 찬바람 부는 시기 구입이 유리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를 유통하고 있는 스마트모빌리티 전문기업 ㈜모토벨로(대표: 이종호)가 2019년 봄맞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모토벨로데이 행사를 통해 테일지 전기자전거 Tx8, Tx9, 에볼루션 모델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아이보트 전동킥보드 M5 모델을 27만8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토벨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모토벨로는 2014년 설립된 전동모빌리티 전문 기업으로 테일지 전기자전거를 시작으로 전동킥보드 ‘아이보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으며 전국 이마트 100개 매장, 전국 60개 판매점, 총 160개 판매점을 통해 다양한 전동모빌리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제품 서비스 향상을 위해 서울 직영 서비스센터 2곳을 구축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모토벨로 관계자는 "전동모빌리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친환경 대체 이동 수단으로 부각되며 출퇴근, 배달 업체 및 대리운전 기사들의 문의가 많이 늘고 있어 시장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적기 출시하여 전동모빌리티 국내 최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