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본5 전용 방한마스크 포함 윈터패키지 출시

나루마스크
티본5 전용 방한마스크 포함 윈터패키지 출시

 

티본5 플러스 윈터패키지
스포츠 마스크 브랜드 ‘나루마스크’에서 기존 김서림방지 전용 마스크인 ‘티본5 플러스’에 전용 방한마스크가 추가 구성된 티본5 플러스 윈터패키지를 출시했다.
티본5 플러스 윈터패키지는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김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티본5 플러스와 티본5 플러스 전용 X9으로 구성되어 있다. X9은 방한용 압축원단으로 기존 사계절용 ‘티본5 전용 스킨’과 같이 사용하거나 교체할 수 있어 혹한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티본5 플러스 윈터패키지는 기존 나루마스크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기획되었으며, 단 한 번의 구매로 봄부터 겨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티본5 플러스는 5만원, X9이 포함된 윈터패키지는 6만원.
 

 

김서림 한방에 해결! 나루마스크 Z9H와 티본5 플러스 
나루마스크 Z9H는 단 한 번의 손짓으로 김서림과 추위를 모두 해결할 수 있게 지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겨울에 최적화된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의 집업 마스크이다.
3D 에어룸(AIR-ROOM) 기능으로 호흡 저항을 줄이고, 얼굴에 마스크가 맞닿지 않아 축축해질 일이 없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자유롭게 지퍼 조절이 가능하여 지퍼를 내려 즉각적인 내부환기로 답답함을 해소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지퍼를 올리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다. 원하는 대로 숨구멍 크기를 조절하여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입체 패턴으로 제작된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고글이나 안경의 간섭을 최소화시켰으며, 긴 머리 사용자를 위한 포니테일 홀이 있다. 김서림 방지에 더욱 효과적이고 날숨 배출이 용이한 엑스헤일(EXIHALE)을 추가로 달 수 있다.
티본5 플러스(T-BONE5 plus) 역시 엑스본(EXIBONE)과 얼굴 사이에 '공간'을 만드는 3D 에어룸 기술을 적용한 김서림방지 전용 제품으로 초겨울, 간절기에 적합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