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호 핫아이템

자전거생활이 추천하는 1월호 핫아이템

 

BBB 네오실드

우천시에도 문제없는 겨울 자전거장갑
BBB의 네오실드 장갑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바로 방수에 있다. 겨울장갑인 만큼 보온과 방풍효과가 뛰어나지만 무엇보다도 겨울이나 초봄에 비를 만나도 손의 체온을 유지하면서 수분을 튕겨낸다. 네오프렌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손바닥에는 입체패턴 그립 처리가 되어있어 미끄럼 없이 핸들바를 잡을 수 있다. 사이즈는 XS-S, M-L 두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3만2000원.

 

 

랩 파워스트레치 넥실드 

보온성과 사이즈 조절 기능의 넥워머
겨울철 대표 방한소재인 폴라텍의 파워스트레치로 제작된 넥워머다. 목부터 입 근처까지 올라오는 커버리지로 바람을 효율적으로 막아주고 체열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입 근처에는 조절끈이 있어 알맞은 사이즈로 착용할 수 있다. 가격 3만3000원.

 

 

피드백스포츠 옴니움 트레이너

평트레이너? 고정  트레이너? 장점만 모았다
평트레이너와 고정트레이너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트레이너가 등장했다. 바로 피드백 스포츠의 옴니움이다. 프론트 휠은 탈거 후 전면 거치대에 고정하고 리어휠로 뒷부분에 장착된 베어링 드럼을 굴리는 방식이다. 드럼내부에 장착된 자석과 회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전기를 통해 저항을 발생시키는 방식이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접었을 때의 부피가 굉장히 작아 보관과 이동이 편하다는 점이다. 가격 42만4000원.

 

 

카펠뮤르 KPIK 081

흡한속건 기능의 캐주얼 자켓
니트 기모소재의 보온성이 뛰어난 캐주얼 자켓이다. 사이클웨어의 기능을 충족하면서도 평상복으로도 알맞다. 손목과 목 부분에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어떤 활동을 하더라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속감은 촉감이 좋은 기모소재를 삽입했고 흡한속건이 뛰어나 내부의 땀을 억제해 다양한 신체활동에 적합하다. S, M, L, XL, WL, WXL 다섯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가격은 21만6000원.

 

 

핏츠 헤비 익스페디션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양말
추위를 견딜 수 있는 메리노 울 소재와 완벽한 피팅의 조합으로 보온은 말할 것도 없고 낚시나 하이킹, 캠핑을 비롯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기능을 보여준다. 종아리 중간까지 오는 길이는 부츠에 딱 맞으며 안감은 메리노 울을 덧대어 편안하고, 발을 보송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허 받은 풀 콘택트 핏(Full Contact Fit)은 발의 윤곽에 따라 포근히 감싸줘 양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두터운 쿠션은 어떤 환경에서도 발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가격 3만3000원.
 

 

 

첨스 패니 팩 스웻

튼튼하고 활용도 높은 가방
스웻과 나일론의 혼합으로 사용부가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개발된 가방이다. 화려하면서도 톡톡 튀는 색감은 포인트 룩을 연출할 때 효과적이다. 간편한 버클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총 8개에 달하는 다양한 컬러 옵션도 장점. 가격 5만9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