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제품 교육 진행
- ㈜모토벨로 대리점 교육 지원으로 AS 품질 올린다
- 신규 창업 및 기존 대리점 대상 제품 교육 진행
  


스마트모빌리티 전문기업 ㈜모토벨로(대표: 이종호)가 1월7일부터 3일간 판매점 역량 강화 제품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전동 이모빌리티 제품을 판매중이거나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강동구 모토벨로타워에서 진행하며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이론과 기초 정비법, 고급 정비법 등을 교육한다는 것이 모토벨로의 계획이다.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의 구조와 작동 원리, 문제 증상 별 수리 방법 등을 실습 위주로 교육하고 이후 모토벨로에서 운영하는 대리점 커뮤니티를 통해 정비 동영상 및 교육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향후 고객 서비스 지원 강화를 위해 교육을 확대할 방침이다.

 

모토벨로 관계자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판매 수량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모토벨로 전국 판매점에서 “차세대 이동 수단인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에 대한 전문적이고 친절한 AS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토벨로에서 취급 중인 테일지 전기자전거, 아이보트 전동킥보드 제품은 전국 이마트 100개 매장 및 전국 60개 판매점, 총 160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서울 직영 AS센터 2곳과 전국 판매점에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토벨로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는 모토벨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