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2월 자전거생활 추천 뉴바이크2월 자전거생활 추천 뉴바이크

2월 자전거생활 추천 뉴바이크

 

첼로 실버라도 90 27.5

첼로 실버라도 90은 티타늄 XC 모델로 실버라도 라인업 중 최상급이다. 프레임에는 3AL-2.5V 티타늄이 사용되어 가벼움, 탄성, 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밸런스를 갖추었다.
시마노 24단 XTR 구동계와 락샥 시드 월드컵의 조합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메리다 빅세븐 80

메리다의 XC를 대표하는 모델인 빅세븐. 빅세븐 80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며 입문자에게 적합하다. 19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는데 최신 지오메트리를 적용해 편안한 주행은 물론, 코일샥에서 에어샥으로 변경해 보다 가볍고 충격흡수력이 높아졌다. 앞뒤 디레일러가 시마노 XT로 변경되어 빠른 변속성능을 제공한다.

 

 

비앙키 비아 니로네 105

비아 니로네는 비앙키 고유의 체레스테 색상과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특유의 지오메트리가 적용되었다. 비앙키의 엔트리급 모델로 국내에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델로 2019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니로네 105는 비앙키와 대진인터내셔널이 특별히 공동 기획해 99만원이란 가격으로 구매 부담을 확 낮췄다.

 

 

위아위스 알페카 프로

알페카 PRO는 위아위스의 첫 풀서스펜션 MTB로 위아위스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녹아든 모델이다. 그래핀이 적용된 나노 카본으로 제작된 프레임은 가볍고 강성과 탄성 모두 뛰어나다. 돌파력이 좋은 29인치 휠세트를 채택했고 스램 이글 구동계를 적용해 험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낸다. 개발 과정에서 세계 최정상급 선수인 사비네 스피츠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사히 아웃트렁크

일본 대표 자전거 브랜드 아사히의 대표 미니벨로 모델인 아웃트렁크. 8.5kg의 가벼운 무게, 핸들바 폴딩, 프레임 손잡이를 갖춰 컴팩트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제동력 높은 V브레이크의 조합은 주행 안정성도 보장하며, 35만원이란 가격도 매력적이다.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