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2월 추천 아이템자전거생활 2월 추천 아이템

자전거생활 2월 추천 아이템

 

에르고 미츠 road

혹한기 손을 보호할 바미트
손 시림을 막아주는 건 장갑뿐이 아니다. 자전거 핸들에 장착하는 바미트(bar mitts)도 있다. 에르고의 ‘미츠’ 로드용은 드롭바에 장착하며, 바람을 막고 따뜻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손의 다양한 포지션 이동에도 제약이 적다. 미트의 특성상 장착된 상황에서 주행 중 손으로 딴짓을 한다면 굉장히 위험하니 특별이 주의하자. 가격 4만원.

 

 

카펠뮤르 윙 백팩 8L  

라이딩에 최적화된 라이딩 백팩
자전거 타기에 적합한 사이즈와 착용감이 좋은 백팩. 8L로 용량도 라이딩에 최적화되어있다. 폴리계열 소재로 먼저가 잘 묻지 않는다. 내구성은 기본. 가격 11만8800원.
 

 

 

카스텔리 나노플렉스 워머

겨울의류보다 편리한 워머
겨울철 의류를 대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한책은 바로 워머를 착용하는 것이다. 카스텔리의 나노플렉스 워머 시리즈는 벌써 7년이나 라이더의 팔과 다리를 보호해 왔다. 무릎이나 팔꿈치 등 움직이는 부위는 나노 라이트 패브릭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방수기능도 더했다. 워머가 말리는 것을 방지하는 실리콘도 덧대어져있다. 가격은 레그워머 8만원, 니워머  5만5000원, 암워머 5만원이다.

 

 

아웃도어 엘레멘츠 파이어비너

다용도 카라비너
커터, 드라이버, 오프너 등 다양한 기능을 한데 모은 멀티툴 타입의 카라비너로 불꽃을 일으킬 수 있는 부싯돌 라이터 기능까지 겸비해 매우 실용적이다. 일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극한의 상황에서는 생존을 위한 도구로 손색이 없다. 반영구적인 파이어휠은 쉽게 불꽃을 일으켜 불쏘시개에 옮겨 불을 붙일 수 있으며 부싯돌은 교체가 가능하다. 가격 1만8900원. 

 

 

레이저 불렛 2.0

공기역학과 통기성을 다 잡은 자전거 헬멧
불렛 2.0은 통기성과 에어로효과를 극대화한 헬멧이다. 개폐 가능한 에어슬라이드로 통기성과 공기역학적 성능을 조절할 수 있고, ‘스마트 에어채널’로 명명된 공기순환 시스템은 머리의 열을 효과적으로 식혀준다. 마그네틱 방식으로 탈착이 가능한 렌즈도 함께 제공된다. 안전성은 이미 100년 역사의 레이저라는 이름만으로 보증된다.
가격 미정.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