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tic Data-Linked Recording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기능중 가장 주목할 만한 기능은 시작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되는 기능이다. “Just focus on riding”멘트와 같이 라이딩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해졌다. ANT+를 지원하는 시마노 스포츠 카메라는 사이클링 컴퓨터, 심박계, 파워미터 및 스마트폰 GPS 기능과 같은 다양한 센서와 연동하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이 된다. 자동 촬영 ON/OFF 기능을 센서 값에 따라 설정하여, 라이딩 시 버튼 조작없이 따로 편집하지 않고도 원하는 하이라이트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High Performance

매끄럽고 슬림한 바디 모양으로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하며,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방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폭우에도 침수 걱정이 없으며, 물방울이 고이지 않고 흘러내려 우천 시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진 기능으로 오프로드 라이딩 시에도 먼지의 침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고르지 못한 오프로드 노면에서의 라이딩과 동작과 같은 큰 움직임으로 인한 진동에도 떨림 방지 기능(이미지 스태빌라이저)으로 선명하게 촬영이 된다. 고급 렌즈를 채택하여 생생한 라이딩 느낌을 포착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즐거움을 고스란히 영상에 기록할 수 있다. 수풀이 우거진 숲속길과 해가 저물어 광량이 부족한 장소에서도 시마노 스포츠 카메라는 라이더에게 최고의 장면을 선명히 선사한다.

 

 

 

 

애플리케이션

시마노 해당 앱을 이용하면 Live View 기능을 통해 카메라 각도를 조정하여 촬영 시점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딩 환경에 따라 화질과 화각(Narrow90°, Standard120°, Wide130°), 화이트 밸런스(자동, 햇빛, 구름, 형광, 백열, 수중), 노출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녹화된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삭제할 수 있다.

 

CM-1100

CM-2000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