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생활 추천 뉴바이크

첼로 케인 울테그라

한층 진화한 스테디셀러
첼로의 대표 카본 레이싱 로드바이크 케인.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구성으로 입문자에게 인기 좋은 모델로 지난해 완전한 페이스오프를 시도하며 다시 한번 진화했다. 입문자에게 보다 편리한 지오메트리인 R2 핏이 적용되었으며 시마노 울테그라 구동계를 채용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메리다 스컬트라 디스크 200

디스크 브레이크 단 입문용 로드
입문 로드바이크의 바이블이라 해도 아깝지 않은 스컬트라. 최근 디스크 브레이크의 추세에 맞춰 다시 한번 성능과 가격이 조화를 이룬 모델이 탄생했다. 레버와 앞뒤 변속기에는 시마노 소라 구동계를 적용해 신뢰성 있는 변속성능을 제공한다. 퍼포먼스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도에서 서드파티 제품을 적절히 사용해 가격의 문턱을 낮췄다.

 

알톤 벤조 24

전기자전거 명가 알톤의 야심작 

벤조 시리즈는 올해 새롭게 추가된 알톤의 회심작이다. 생활 밀착형 전기자전거로 휠사이즈와 특성에 따라 20, 24, 26으로 나뉜다.
벤조 24는 e알톤의 이노젠과 흡사한 외형이다. 리어랙, 프론트 바구니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350W 모터에 배터리는 36V 5.0Ah를 사용한다.

 

 

타임 알프 듀에즈 01

메이드 인 프랑스 & 궁극의 카본 성능 

알프 듀에즈(Alpe d’Huez) 01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타임의 경량 퍼포먼스 모델이다. 현재까지 생산한 모델 중 최경량(S사이즈 840g)이며, 경량과 동시에 매우 뛰어난 횡강성과 반응성,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타임 전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브레이드 카본 섬유를 사용한 RTM 공법을 적용해 프리프레그 방식으로 제작된 카본 프레임보다 강성이 뛰어나다. 타임만의 고유한 진동 흡수 메커니즘인 액티브(Aktiv) 포크가 적용되었다. 프랑스 타임 공장에서 전량 100% 수제작으로 완성된다.

 

 

리제로 나노 디스크 B

디스크 브레이크로 돌아온 스테디셀러 

강성은 잃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라이더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리제로의 디스크 버전이 등장했다. 구동계는 시마노 울테그라 풀세트를 적용했으며, 컴포넌트에는 위아위스 기술력이 녹아 있는 카르마토 제품을 대거 채용해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화이트 골드 디자인은 리제로 나노 디스크 전용 색상으로 출시된다. 사이즈는 XXS, XS, S, M, L 총 6가지로 신장에 따른 선택의 폭 역시 넓다.

 

아사히 마리오 카트

어린이용도 개성있게
아사히 마리오 카트는 일본 게임회사인 닌테도의 인기 게임 ‘마리오 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태어난 아동용 자전거다. 게임에 등장하는 제품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어린이들에게 친근함을 주며 어디서나 주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