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추천 핫아이템

3월 자전거생활 추천 핫아이템

 

셀레이탈리아 SP-01 부스트 수퍼플로우
편안한 페달링을 위한 안장 끝판왕

안장의 명가 셀레이탈리아의 SP-01 안장은 뒷부분이 뚫려있는 독특한 형태를 가졌다. 이 혁신적인 두 갈래의 카본 안장은 라이더의 골반 움직임에 맞춰 상하로 운동하면서 더욱 편안한 페달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와 L 두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무게는 각각 188g, 194g 이다. 티탄 레일을 사용해 내구성도 높였다. 가격 26만원.

 

리온 드 카펠뮤르 에보 스피드라인 자켓
지금 날씨에 딱, 자전거 자켓

흡한 속건 보온성 기모소재 및 일부 발수 소재를 채용한 사이클링 자켓이다. 5℃~15℃ 범위에 적합해 아직은 추위가 물러가지 않은 지금 시즌에 알맞다. 앞과 뒤에 옷길, 소매 바깥부분에 발수 소재를 채용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해 레인자켓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M, L, XL, WL 4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22만8000원

 

문라이트 메테오 스톰 듀얼
한치앞도 안보이는 상황에는 이런 전조등이 필요하다

1300루멘까지 지원하는 이 전조등은 충전에는 단 2시간 반이 걸린다. 색감의 조절도 3가지로 가능해 눈을 편안하게 보호하고, 사용자에게 적합한 루멘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총 8가지의 모드가 제공되어 본인에게 알맞은 패턴으로 사용하면 된다. USB C타입도 호환되는 범용성을 지녔다. 가격 12만원.

 

프로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툴
내장 케이블 설치를 위한 간편한 공구

변속선과 브레이크선이 프레임 내부로 들어가는 인터널프레임의 경우 조립하기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프레임 안에서 케이블이 길을 잃거나, 서로 꼬이기라도 한다면 변속트러블은 물론 제동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프로의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툴은 이러한 문제를 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기계식 케이블은 기본, 유압식 케이블과 Di2 라인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보관하기 쉬운 멀티툴 형태를 가졌고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5만원.

 

에스프로 울트라라이트 커피 프레스 16oz/473ml
어디서든 깔끔한 커피를 즐기는 텀블러

280g, 어디서든 깔끔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상 가벼운 커피 텀블러이다. 특허 받은 2중 마이크로 필터가 미분을 완벽하게 걸러줘 기존 프렌치 프레스의 단점인 찌꺼기가 남는 것을 개선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깔끔하고 풍부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견고한 18/8 스테인리스 재질의 2중 진공단열로 기존 프렌치 프레스의 단점인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여 더욱 실용적이다. 가격 6만5000원.

 

지기 플레이
최저가 속도계에 도전한다

크라우드 펀딩사이트인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중인 지기 플레이는 속도계는 물론, GPS 기능, 앱과 연동해 라이더간 호출이 가능한 시스템 등 사이클링컴퓨터에서 중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담아낸 국산 속도계다. 디바이스의 성능은 물론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완성도도 높은 편. 무엇보다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얼리버드 펀딩이 종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8만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