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벨로 천호 본점

국내 최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보유
모토벨로 천호 본점

모토벨로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동특수차량, 전기자전거 변환키트와 같은 다양한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다. 올해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전기오토바이까지 추가되어 최다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모토벨로는 2014년 설립 후 전기자전거를 주로 취급했다. 뛰어난 성능과 빠른 AS를 기반으로 탄탄히 성장해왔으며 2016년에는 전동킥보드 라인업이 추가됐고, 올해부터는 전기오토바이를 선보이며 국내에서 스마트모빌리티 모델을 최다 보유한 업체로 성장했다.
이름을 알린 가장 큰 계기는 이마트에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를 납품하면서부터. 단순히 저렴한 제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AS를 인정받아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AS와 렌탈 가능한 모토벨로 본점
모토벨로 본점은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456 1층에 자리한다. 지하철 8호선 2번 출구에서 300m 거리로 접근성이 상당히 뛰어나다. 모토벨로 본점만의 특징을 하나 든다면 철저히 차별화된 공간 운영이라 할 수 있다. 일반 대리점은 한 장소에서 판매와 수리 그리고 사무업무가 동시에 이뤄진다면 모토벨로 본사에서는 사무와 렌탈 업무만 진행되므로 사람이 몰리더라도 혼잡이 없다.
그렇다면 AS는 어떻게 처리될까? 답은 사무실 바로 옆 카페에서 찾을 수 있다. 1층과 2층으로 나눠진 카페는 모토벨로 고객은 물론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다. 지하에서 AS가 진행되는 동안 할인된 가격의 음료를 마시며 기다릴 수 있다. 동호인의 쉼터로도 활용되고 있는데 매 자리마다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고,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를 세워둘 수 있는 주차공간도 확보되어 있어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AS 센터는 지하에 있다. 모토벨로는 2개의 직영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강동센터와 강서센터 두 곳이다. 강서센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어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시간을 보내기 좋다

 

1층은 여느 카페와 동일하고 지하에도 테이블이 있다

 

구매 전 시승은 필수
모토벨로 제품은 전국 70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올해는 100개 매장까지 늘어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에게는 기쁜 소식이다. 만약 서울에 거주한다면 구매에 앞서 매장을 방문해 직접 시승해보길 추천한다.
모토벨로 매장에는 전기자전거 20대, 전동킥보드 15대 등 총 30대가 넘는 모델을 모두 시승해 볼 수 있다. 장기렌탈도 가능해 구매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