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대진인터내셔널, 동호인팀인 수티스미스, 오버페이스, 팀 비앙키 후원캄파놀로와 최강 동호인팀의 만남

캄파놀로와 최강 동호인팀의 만남 
㈜대진인터내셔널, 동호인팀인 수티스미스 / 오버페이스 / 팀 비앙키 후원


캄파놀로의 국내 유통사인 대진인터내셔널이 아마추어 동호인 팀을 대상으로 구동계와 휠세트를 지원하는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이로써 국내 동호인 팀인 수티스미스, 오버페이스, 팀 비앙키는 올해 캄파놀로의 최상급 퍼포먼스 제품과 함께 더 높은 수준의 레이싱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최강의 동호인팀이 최고 퍼포먼스의 부품을 후원받게 됐다.
대진인터내셔널은 1월 26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 동호인팀인 수티스미스, 오버페이스, 팀 비앙키 스폰서십 협약식을 가졌다.
최고의 퍼포먼스, 동호인을 만나다
일반적으로 프로팀은 기업의 스폰서십을 통해 훈련과 성적에 집중할 수 있지만 일반 동호인 팀은 자비로 활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스폰서십 우선순위에서 밀리는 게 현실이다. 대진인터내셔널은 보다 많은 동호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번에 3개 동호인 팀에게 캄파놀로의 최상급 구동계인 슈퍼레코드 12단과 휠세트, 컴포넌트 등 총 1억4000만원 상당의 부품을 지원해 더 높은 수준의 레이싱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대진인터내셔널의 윤홍선 마케팅팀장은 협약식에서 “이번에 동호인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대회 등 대진인터내셔널이 협력할 수 있는 일은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인사말을 건네는 대진인터내셔널 윤홍선 팀장

 

동호인 팀에게 주로 지원되는 제품은 캄파놀로의 최상급 구동계인 ‘슈퍼레코드 12단’이다. 지난해 출시된 슈퍼레코드는 세계 최초의 로드바이크용 12단으로 출시 전부터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대진인터내셔널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최상급 사이클팀 KSPO에서 출시와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성능검증이 완료되었다.
12단 구동계뿐만 아니라 캄파놀로의 각종 컴포넌트도 함께 지원되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슈퍼레코드 EPS 12단 그룹세트와 WTO 휠세트도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도움을 받는 만큼 도움을 드리겠다. 디엠지, TDK 스페셜 등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려 대진인터내셔널과의 만남이 서로에게 최선이었음을 실력으로 증명해 보이겠다.”

 

“동호인 팀이다 보니 지원을 기대하기 어려웠다. 대진인터내셔널이 선뜻 지원에 나서줘 감사하다. 올 시즌 다른 팀보다 많은 노력을 통해 성장하겠다. 특히 캄파놀로의 장점을 유저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하겠다.”

 

“4기를 맞이한 팀 비앙키는 순수 동호인 팀으로 대회 우승보다는 라이딩을 즐기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팀원들이 비앙키 자전거를 타며 캄파놀로 구동계에 관심이 높았는데 캄파놀로만의 차별화된 점을 알아보겠다.”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