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ASKMY SPY X03 50만원 할인+악세서리 3종 증정 이벤트 진행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3월 프로모션으로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구매 시 50만원 할인 혜택과 주행 시 필요한 3종 악세서리를 증정한다. 또한 펀픽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62,000원도 제공된다.

 전기자전거 ASKMY X03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제품으로 국민 전기자전거라 불릴 만큼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

 

  

 

“어디서나 충전 가능한 탈부착 배터리”

전기자전거에서 동력을 담당하는 배터리가 탈부착 가능하여, 220V 콘센트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충전이 가능하다. 실제로 여의도공원에서 팔당역까지 약 40km의 거리를 가면서 중간에 편의점에서 잠시 쉬면서 배터리도 충전하고, 초계국수집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충전하니 집에 올 때가지 무리없이 탈 수 있었다. 약 3시간정도 소요되었는데 경치를 즐기면서 아주 편안하게 탈 수 있었다. 사실 배터리가 다 소모된다고 해도 페달을 이용해서 주행이 가능하니 큰 걱정은 없었다.

 

 

“원격시동, 도난방지 기능이 장착된 스마트 키”

ASKMY SPY X03은 키로 직접 시동을 걸 수도 있지만, 제공되는 스마트키로 원격으로 시동을 걸 수 있다. 또한 스마트키에는 운행을 할 수 없도록 잠금장치와 도난방지 기능이 포함되어 잠긴 상태에서 누군가 움직이려고 하면 고음의 경고음이 울려 주변의 시선이 집중될 수 밖에 없어 도난을 방지 할 수 있다. 기존의 전기자전거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형태라고 볼 수 있다.

 

 “정품 파나소닉 배터리로 안정성 UP!”

전기용품은 배터리가 중요하다. 왜냐하면 폭발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전기용품은 지정된 곳에서 인증을 받고 안정성을 인정받은 후에 고객들에게 판매하게 된다. 일부 전기자전거의 경우 안전하지 않은 배터리를 넣고 판매하는 곳도 있고, 또한 겉면은 유명브랜드로 포장한 후 내부에 셀 배터리는 정품이 아닌 저렴한 것으로 교체하여 판매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편법 때문에 인증을 받는 것이다.

 펀픽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8500mAh 용량의 파나소닉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운행 중 폭발이나 기타 사고가 발생할 확률을 현저하게 낮추었다.

 

“앞, 뒤 2개의 디스크브레이크”

ASKMY X03 전기자전거에는 앞바퀴와 뒷바퀴 모두 디스크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다. 디스크 브레이크의 종류는 크게 3가지가 있는데 ASKMY X03 전기자전거는 기계식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다.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는 디스크로터를 캘리퍼가 잡아주는 방식으로 이물질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아 진흙길이나 빗길 등의 환경에서도 높은 제동력을 보여주며 패드의 수명이 길고, 림의 수명이 줄게 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다만 V브레이크보다 약간 무겁다는 단점이 있다.

 실내보다는 실외에서 주로 사용하는 전기자전거인 만큼 안정적인 브레이크가 앞뒤로 장착되어 있는 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상당히 반가운 일이다.
 

 

“국내 AS가능한 해외직구 상품”

대부분의 해외직구 상품은 AS가 국내에서 불가능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하지만 펀픽은 ASKMY 본사와 공식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였다.

 펀픽에서 구매한 고객이라면 국내에서 간편하게 AS가 가능하다. 펀픽은 ASKMY 순정부품을 준비해서 공식AS센터를 운영 중이며 6개월 무상보증으로 해당 기간 내 모터, 컨트롤러, 배터리, 튜브에 대해서 수리가 가능하다. 해외직구로 구매했지만 국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니 고객은 편리할 수 밖에 없다.
 

 

“세련된 디자인과 마감처리”

ASKMY X03 전기자전거는 다른 제품에 비해 디자인이 월등하다. 탑승자가 편안한 X자형 디자인, 항공기 제작에 사용하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프레임으로 최대 120kg까지 지지하여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도 편안하게 주행이 가능하다. 생활방수까지 되어 있어서 눈이나 비가와도 배터리부분만 조심한다면 코팅이 되어 있어 침수의 우려가 적다. 다만 생활방수이므로 비가 많이 올 경우에는 주행하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ASKMY X03 전기자전거 한줄평”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필자도 자전거로 출퇴근을 해봤는데 자전거를 타고 갈 때의 즐거움과 도착해서 흘리는 땀 때문에 늘 고민이 많았다. ASKMY X03 전기자전거는 자출족들이 도착해서 흘리는 땀을 해결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일반 자전거와 비교했을 때 운동효과는 적을 것으로 생각된다. 124만원의 제품가격은 봄, 여름, 가을 동안 사용하면서 절약할 수 있는 교통비와 비교해 본다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며, 특히 디자인이 만족스러워서 어디서든 멋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펀픽 홈페이지 : http://funpick.co.kr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