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 자전거 3만원! 삼천리자전거가 쏜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MTB 자전거 3만원! 삼천리자전거가 쏜다! 

 

삼천리자전거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MTB 자전거를 최대 92% 할인하는 초특가 기획전 등 1주년 축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삼바몰’은 자전거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실시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 자전거 전문가가 수령지로 제품을 완전 조립해 직접 배달하거나, 원하는 일정에 지정한 대리점에서 제품을 픽업하는 ‘프리미엄 배송 및 픽업 서비스’는 전체 배송 중 7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삼바몰’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삼바몰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4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권장소비자가 20만 5천원인 MTB 자전거 ‘에베레스트’ 30대를 85% 할인된 3만 원에 판매한다. 라이딩 전조등 ‘문라이트 메테오’는 매일 30개씩, 총 90개를 92% 할인된 3천 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행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삼바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삼바몰 회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삼바몰 오픈 1주년을 SNS로 공유하는 축하 이벤트도 실시한다. 삼바몰만의 프리미엄 혜택과 오픈 1주년 기념 초특가전 소식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삼바몰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한 URL과 축하메시지로 응모하면 된다. 4월 3일까지 매일 300명씩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옴팡이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