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파우다100

준비 · 섭취 · 소화 모두 편리한 ‘원스톱 단백질’ 
실크파우다100

 ▶ 소화 힘든 단백질을 흡수 빠른 아미노산으로 바로 섭취  
 ▶ 라이딩 중 손상 근육 회복에 빠른 효과 
 ▶ 물에 타먹는 간단한 섭취법과 휴대성, 90% 이상의 높은 흡수율  
 ▶ 안전한 누에고치에서 추출, 20년 간 인정받은 실크아미노산

 

 

운동을 하지 않을 핑계를 댈 수 없는 4월이 돌아왔다. 3월에는 꽃샘추위를 핑계로 라이딩이나 운동을 피할 수 있지만 4월은 핑계거리를 찾기가 무척 어렵다.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것을 핑계로 댈 수도 없다. 미세먼지가 적고 맑은 날씨도 제법 많으니까. 게다가 누구든지 실내운동이 가능한 시대가 되어 피트니스 클럽 등 많은 실내 운동시설은 물론 집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홈트(홈트레이닝)를 따라하는 것이 어느덧 유행이 되었다.

운동을 ‘잘’ 하는 방법
뻔한 말이지만 의지가 있다면 꾸준히 운동할 수 있다. 그런데 요즘은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고 ‘잘 하는 것’이 필요하다. 미세먼지와 날씨 예보를 미리 확인, 유사시 실내운동이 가능한 장소 확보 등의 준비를 ‘잘 하는 운동’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운동을 ‘잘 한다는 것’에는 운동 전·중·후 영양섭취도 반드시 포함된다는 사실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섭취가 가장 힘든 영양소는? 
운동 시 영양섭취의 목적은 크게 2가지로 운동 시 필요한 에너지 공급, 그리고 운동 후 회복이다. 하지만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영양섭취의 목적만큼이나 영양섭취의 편리함도 중요하다. 즉, 준비하기 쉽고 먹기도 편하며 소화흡수 또한 신속해야 한다. 기억해야 할 것은 운동할 때 필요한 3대 영양소인 물, 탄수화물, 단백질 중 ‘편리하게 섭취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단백질이라는 사실이다.
물은 준비하기 쉽고 마시는 것은 더 쉬우며 소화흡수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탄수화물도 운동 중 섭취가 편리한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소화에 대한 부담도 작다.
물과 탄수화물에 비해 단백질은 불리한 조건이다. 단백질 음식은 대부분 조리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단백질 음식이나 제품들은 운동 중 섭취하기에는 맛 또는 식감이 좋은 편이 아니다. 게다가 단백질은 사람에게 필요한 6가지 영양소 중 소화 및 흡수가 가장 어려운 영양소이다.

 

간편한 ‘원스톱 단백질’
누가 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그런데 준비, 섭취, 소화흡수가 모두 편리한 ‘원스톱 단백질’이 있다면 어떨까? 아미노산을 직접 섭취한다면 훌륭한 ‘원스톱 단백질’이 될 수 있다. 단백질은 섭취한 그대로는 몸에 흡수될 수 없으며 아미노산 단위까지 분해되어야 흡수가 가능하다. 따라서 쉽게 준비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아미노산 제품을 찾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영양섭취의 편리성을 제대로 갖춘 아미노산으로 [실크파우다100]을 추천한다. (주)신도바이오실크에서 제조, 공급하는 [실크파우다100]은 흡수율이 90%가 넘어 소화흡수에 부담이 없다. 100% 실크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운동 전, 중, 후에 상관없이 1~2포만 섭취해도 충분하다. 또한 수용성이 높아 물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주스, 에너지 드링크 등에 쉽게 섞어 먹을 수 있다.
운동을 잘 하는 방법, 운동 중 단백질 섭취를 잘 하는 방법으로 실크파우다100을 강력히 추천한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