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Wahoo, 엘리먼트 볼트 한정판 컬러 출시씨오터 클래식에서 사이클링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

Wahoo, 엘리먼트 볼트 한정판 컬러 출시
씨오터 클래식에서 사이클링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

와후가 두 가지 색상의 새로운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출시되는 블루와 핑크 컬러는 라이더의 취향에 맞춰 자전거의 색상, 슈즈, 의류 등에 매칭시킬 수 있다.
매니저 메간 파월스(Megan Powers)는 “그레이 색상의 클래식한 외관은 어떠한 자전거에도 어울리는 반면, 자전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싶어하는 사이클리스트들도 있다. 우리는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함으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특히 핑크 색상에 대한 요구가 있었고 사이클링 전체 시장을 보면서 블루 색상의 엘리먼트 볼트 키트 또한 현재 많은 자전거에 매칭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와후에 관심이 깊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색상의 한정판 모델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사이클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자전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공기 역학적으로 효율적으로 설계된 세계 최초의 GPS 속도계인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는 블루투스 스마트 및 ANT+ 듀얼 밴드 기술과 함께 모든 사이클링 센서들과 연동이 가능하다. 한정판 색상의 엘리먼트 볼트의 소비자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