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를 선택한 사람들(2)

빠른 피드백과 확실한 AS - 착한자전거 위아위스 대리점
위아위스를 선택한 사람들(2)


착한자전거는 MTB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자리하고 있다. 전문점답게 판매는 MTB 위주이며, 일반자전거는 수리만 진행하고 있다. 대신 MTB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고 폭스 샥을 직접 정비할 수 있는 정비 전문성까지 갖췄다

서울 광진구 군자동의 착한자전거는 MTB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이다. 올해로 개업 5년째이며 뛰어난 정비실력으로 이미 MTB 라이더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또한 3000가지 방대한 양의 MTB 용·부품을 보유하고 있고, 구하기 어려운 희귀 부품까지도 구비하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바이크모토’라는 온라인 판매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오래된 부품을 구하는 라이더에게 유용하다.
 
동호인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샵

워낙 많은 종류의 액세서리가 전시되어 있어 복잡한 느낌을 주지만 반대로 하나씩 살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착한자전거는 ‘산산산 MTB 동호회’에서 만난 동호인이 함께 만든 샵이다. 동호회는 10년이라는 긴 역사를 갖고 있으며 지금도 매주 일요일 정기 라이딩을 진행한다고 하니 자전거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을 볼 수 있다.
라이딩 열정이 높은 만큼 매장 역시 매우 정직하게 운영된다. 단순히 잘 팔리는 액세서리를 판매하기보다는 직접 사용해본 아이템 중 성능이 뛰어난 제품 위주로 추천하고, 자전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는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해답을 제시해준다.
착한자전거의 장점을 하나 더 소개한다면 폭스 샥 정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국에서 몇 안 되는 지정 수리점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정비실력을 갖췄다.

각종 액세서리와 부속품이 준비되어 있다

빠른 피드백에 반하다

2년 연속 위아위스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착한자전거 김창룡 대표

착한자전거와 위아위스의 인연은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 처음 위아위스의 등장을 눈여겨본 김창룡 대표는 각종 대회에서 위아위스가 포디엄에 오르는 걸 보고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제품의 성능이 뛰어나다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김 대표가 말하는 위아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빠른 피드백이다.
기존 다양한 수입사 제품을 취급했을 때를 되돌아보면 위아위스 만큼 AS가 빠르고 브랜드 관리가 철저한 곳을 보기 어려웠다고 한다. 그에 발맞춰 김 대표도 열심히 노력한 결과 지난 2년간 위아위스 우수대리점에 선정될 정도로 빠른 성장을 이뤘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더 발전할 국산 브랜드 위아위스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희망에 찬 모습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