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프로틴 리즈빈

상큼한 맛, 빠른 흡수의 여성용 단백질-뷰티프로틴 리즈빈

상큼한 맛, 빠른 흡수의 여성용 단백질
뷰티프로틴 리즈빈

▶ 여성 입맛에 맞춘 상큼한 맛 
▶ ‌고급 단백질 공급원 및 뷰티 원료인 실크프로틴(실크아미노산) 함유 
▶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대두펩타이드 포함 
▶ ‌2019년 3월 리뉴얼로 석류, 히비스커스, 8종의 효소 및 비타민C까지 함유 
▶ ‌30년 단백질 전문기업 (주)신도바이오실크에서 출시, 1차 생산물량 완판 인기

 

1년    중 가장 활동하기 좋은 달 중 하나는 5월이다. 적절한 온도와 습도 때문에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적당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은 물론 각종 축제와 이벤트까지 펼쳐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5월은 인간의 활동을 방해하는 자연의 움직임도 활발해지는 달이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자외선과 꽃가루이다. 그리고 인간 스스로 만들어낸 건강과 환경의 최대 이슈, 미세먼지 또한 이번 5월에 자주 나타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5월의 두 얼굴
자외선, 꽃가루, 미세먼지만으로도 5월은 건강관리, 자기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달이다. 5월의 자기관리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제이다. 최근의 자외선 차단제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같이 가진 제품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한다. 자외선은 막아도 미세먼지에는 효과가 없다는 논란도 있지만, 적어도 ‘자연의 방해’를 이기고자 하는 인간의 노력은 진화하고 있다는 증거가 된다. 꾸준히 기능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미세먼지 마스크 또한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현실화된 것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마스크라는 ‘방패’를 제외하면 현실적으로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도구를 찾을 수 있을까? 만약 있다고 해도 그 모두를 사용할 수는 없을 것이다. 결국 우리 몸이 더욱 건강해지는 것이 근본적인 답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5월의 자기관리에도 결국 운동과 좋은 영양섭취가 필요하다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다. 

여성에게 특히 중요한 영양소 
여성의 경우, 운동 효과는 높이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하기에 가장 신경 써야 할 영양소는 단백질이다. 여성도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근육량이 유지되어야 하는데 아시다시피 근육의 주성분은 단백질이다.
또한 여성이 많은 신경을 쓰는 피부 모발 손발톱은 물론 대부분의 신체기관의 주요 구성성분 또한 단백질이다. 문제는 일반적인 단백질 음식과 보충제는 매우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하거나 맛이 없어 여성들이 섭취하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다.
 


여성을 위한 단백질 제품 
하지만 상큼한 맛을 내면서도 흡수가 빨라 조금만 먹어도 보충하기 쉬운 단백질이 있다면? 이런 조건을 만족시킨 여성용 단백질 제품이 존재한다. 그 이름은 뷰티프로틴 <리즈빈>이다. 최고급 단백질 공급원 및 뷰티 원료인 실크프로틴(실크아미노산)은 물론 저분자의 피쉬콜라겐과 대두펩타이드까지 함유한 리즈빈은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단백질로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30년간 단백질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아온 (주)신도바이오실크에서 출시한 리즈빈은 특별한 광고 없이 1차 생산물량이 완판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하여 2019년 3월 리뉴얼된 리즈빈은 석류, 히비스커스, 8종의 효소 및 비타민C까지 함유하여 여성의 건강을 배려하였다.
여성을 위한 뷰티프로틴 리즈빈, 활동하기 좋은 가정의 달 5월에 어머니, 아내, 딸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