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거침없는 상승기류에 올라탄 위아위스KSPO이사장배 전국사이클대회 출전한 박성백, 나중규 위아위스 타고 입상

거침없는 상승기류에 올라탄 위아위스

· KSPO이사장배 전국사이클대회 출전한 박성백, 나중규 위아위스 타고 입상 

· 위아위스 타는 BMX 세계랭킹 1위 실방 안드레, 또 포디엄 올라
· BMX 대회 등 소비자에 다가가는 마케팅도 활발

 


자전거시장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요즘이지만 위아위스의 소식을 듣고 있노라면 그런 암울한 낌새는 느낄 수 없게 된다. 위아위스는 고품질, 고성능의 자전거를 앞세워 전세계에서 성과를 내고 있고, 국내에서도 점차 하이엔드 자전거로서의 명성을 다져가는 중이기 때문이다.  더욱 고무적인 부분은 위아위스의 이런 승승장구가 벌써 몇 년째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다는 것이다. 5월 위아위스가 전해온 낭보는 그 지역이 국내외를 망라한다.


나중규, 위아위스와 함께 부진 딛고 일어서다
2016년 대기록으로 주목받던 나중규(울산광역시청) 선수가 그간의 부진을 딛고 위아위스와 함께 도약했다. 과거에 참가한 국내외 대회 때 만큼의 성적이 나오지 않아 슬럼프를 겪으며 기변을 거듭했지만 마음에 맞는 자전거를 찾기 어려웠다. 하지만 위아위스를 타고 처음 출전한 대회인 KSPO이사장배 전국사이클대회에서 과거의 기록에 근접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박성백, KSPO이사장배 스크래치에서 우승
박성백(의정부시청) 선수가 이번 KSPO이사장배 전국사이클대회의 마지막 경기였던 스크래치 결승에서 우승했다. 고성능 자전거와 훌륭한 기량을 갖춘 선수들이 즐비했지만 위아위스와 박성백의 조합은 시쳇말로 ‘끝판왕’ 수준이었다는 후문이다.

 

월드컵 포디엄 단골손님, 실방 안드레
실방 안드레 선수가 또 한번 월드컵 포디엄에 올랐다. 5월 12일 네덜란드에서 열린 UCI BMX 슈퍼크로스 월드컵 4라운드에서 실방은 3위로 포디엄에 올랐다. 위아위스를 타는 선수 중 포디엄 최다 등극자로 곧 이름을 남길지도.

 

위아위스가 주최한 전국BMX대회 & 경산 삼성현 자전거대회
위아위스는 대회성적만 좋은 것이 아니다. 자전거 저변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위아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한 각종 대회도 활발히 열고 있다. 5월 11일 위아위스는 전국BMX 대회와 삼성현 자전거대회를 각각 개최했다. 특히 BMX대회는 국내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들어 많은 인파가 몰려 흥미롭게 지켜보았다.

 

 


자전거생활  bicycle_life@naver.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전거생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