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7월 추천 뉴바이크자전거생활 7월 추천 뉴바이크

자전거생활 7월 추천 뉴바이크


팬텀 제로 핑크에디션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전기자전거 팬텀시리즈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유니크한 핑크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종전의 전기자전거에서 볼 수 없었던 산뜻한 컬러감이 팬텀 제로의 디자인과 잘 맞아떨어진다. 색상의 변화만으로 전혀 다른 디자인이 된 듯한 느낌으로 마치 봄의 벚꽃을 연상케 한다. 한정판으로 판매될 핑크에디션은 기존 팬텀 제로보다 사이즈가 400으로 작아져 여성에게 특히 알맞다.

 

 

메리다 2020 빅나인 9000
2020년을 준비하는 신형 모델이 벌써부터 등장하고 있다. 메리다의 빅나인은 거의 최초로 소개되는 2020년형 제품이다. 29인치 하드테일 라인업을 담당하는 빅나인은 월드컵 레이스에서 최상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됐다. 신형 XTR 그룹세트를 장착했고, 최상급 CF5 카본으로 무장했으니 성공적인 레이스를 마무리하기에 이만한 하드테일이 없다.

 

 

위아위스 와스지 디스크
국내외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는 낭보를 연일 보여주는 위아위스의 와스지 디스크 버전이다. 림브레이크 버전부터 꾸준히 쌓아 올려온 에어로 로드바이크의 경험치가 디스크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듯하다. 위아위스만의 나노카본기술이 가진 특유의 강성과 진동감소 성능은 디스크 프레임으로 꾸며진 로드바이크에서 한층 돋보인다.

 

 

이니그마바이크 익스텐서
영국 이스트서식스에 위치한 이니그마 바이크는 세계 최고 품질과 성능을 갖춘 핸드메이드 티타늄, 스틸 프레임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이니그마 시그너처 카테고리에 포함된 익스텐서는 이음새가 없는 콜럼버스 XCR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기존 스틸 프레임을 능가하는 뛰어난 강성과 유연성, 카본 프레임에 상응하는 응답성과 민첩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커스텀 사이즈 제작 및 커스텀 페인팅 옵션을 제공한다.

 

 

아사히 아웃트렁크
일본의 대표적인 자전거 브랜드 아사히의 미니벨로 모델인 아웃트렁크는 가벼운 무게와 핸들바 폴딩, 프레임 손잡이로 더욱 컴팩트하면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높은 V브레이크 제동력으로 안전한 주행성능도 보장한다.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