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생활 7월 추천 핫아이템

자전거생활 7월 추천 핫아이템


스피드플레이 제로 나노그램
경량 페달의 끝판왕 
이미 가벼운 페달로 정평이 나있는 스피드플레이의 페달. 그 중에서도 가장 가벼운 무게로 최고 정점에 올라있는 페달은 바로 제로 나노그램이다. 카본과 티타늄, 알루미늄을 적재적소에 잘 녹여내 개당 65g이라는 놀라운 무게를 만들어 냈다. 두 개를 합쳐도 듀라에이스 페달(220g 수준)보다 훨씬 가볍고, 거기에 클릿은 23g이라니 경량중의 경량이다. 양쪽 페달과 클릿을 모두 합쳐도 190g 미만이다. 내구성 걱정이 앞설 수도 있지만 이 페달은 이미 프로투어 펠로톤에서 검증되었다. 가격 92만원. 

 


시디 와이어2 로드
클릿슈즈, 스테디셀러는 다 이유가 있다
시디 와이어 2 로드는 사실 별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자전거인이라면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제품이다. 단단한 힐컵으로 페달링 시 힘손실을 최소화 하고, 힐컵을 조정할 수도 있다. 보아다이얼로 발과 신발의 밀착력을 높여 신발 안에서 발이 따로 노는 것을 방지한다. 튼튼한 외피로 답답해 보이기도 하지만 통기성 또한 배려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형광컬러보다 짙은 그레이 색상이 눈에 띈다. 가격 46만원.
 

 

선스키 딥시
가볍고 편한 레저용 선글라스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으로 탄성이 매우 좋으며, 가볍고 편할 뿐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플래쉬 미러 레이어는 UVA, UVB & UV400 미국 ANSI 규정에 입각한 자외선 차단능력이 검증되었다. 가격 9만2000원

 

치키 스테인레스 빨대 텀블러 500ml
빨대가 내장된 보냉 텀블러
내부에 라이닝이 없는 이중구조로 보냉기능이 6시간 지속된다. 무독성 BPA 프리 고품질의 식품 등급 스테인리스와 실리콘을 사용해 샘 방지로 설계되어 음료가 새지 않는다. 주입구가 넓어 세척이 매우 쉽고 사용이 간편하다. 색상은 더스티 피스타치오, 더스티 핑크, 오션 3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2만9000원.

 


인도솔 남성용 이센셜 플립플랍 조리
재활용 타이어로 만든 편안한 조리샌들
타이어로 만든 신발이라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브랜드 인도솔의 친환경 미션으로 태어난 이센셜(ESSNTLS) 컬렉션 남성용 플리플랍, 일명 인도솔 조리는 발바닥 곡면 완충 쿠션으로 모든 지형에 적합하며 편안하다. 천연고무와 타이어 재활용 아웃솔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워터프루프 기능도 추가했다. 가격 5만4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