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윙은 스마트모빌리티 전문업체인 AU테크가 소유한 브랜드 중 하나다

구매 고민 이제 그만!
가격, 성능 둘 다 만족시켜주는 전동킥보드 레드윙맥스

 

레드윙은 스마트모빌리티 전문업체인 AU테크가 소유한 브랜드 중 하나다. 본지에 소개된 적 있는 엑스트랙(XTRACK)과 더불어 레드윙은 AU테크의 탄탄한 전동킥보드 라인업으로 두 브랜드의 제품은 모두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겹칠 수 있는 포지션이지만 엑스트랙(XTRACK)이 10인치 타이어를 사용해 주행성능에 포커스를 맞춘 라인업이라면, 레드윙은 8인치 타이어를 사용해 입문자들이 원하는 주행성능을 모두 갖추면서도 경제적인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어 구매 접근성을 높인 브랜드다.

 

레드윙의 대표작 최상급 모델 맥스
레드윙 라인업은 3가지 제품으로 나뉘는데 블랙, 오리지널, 맥스 순서로 맥스가 최상급 포지션이다. 각 모델은 가격에 따라 구성하는 부품과 성능의 차이를 보여주지만, 검은색 디자인에 강렬한 색상인 레드 데칼로 포인트를 넣은 심플한 디자인은 모두 동일하다.
최대출력 960W의 모터와 48V 15A 배터리의 조합은 최대 40㎞를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등판각도가 25°에 이를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강력한 파워를 갖춘 만큼 프레임 역시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프레임에는 알루미늄과 합금이 적절히 사용되어 최대 체중 120㎏의 라이더도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이크의 경우 후륜 드럼 브레이크와 함께 전자식 브레이크가 함께 작동해 보다 강력한 제동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승차감을 위한 전후방 4개의 서스펜션은 전동킥보드가 태생적으로 지니는 승차감의 단점을 보완했다. LED 전조등과 브레이크등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야간주행을 하더라도 안전을 보장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36V, 48V)은 모두 키박스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가성비가 한층 더 높아졌다(48V 모델만 스템 핸들방식 사용). 가격 64만9000원. 

 

전후방 서스펜션과 라이트
8인치 솔리드 타이어는 펑크가 나지 않는다. 와이드 형태의 타이어로 코너링 중에도 안정성이 높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에는 키박스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