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용품]뜨거운 태양 아래 당신의 피부를 지켜줄 팩 런 캡 버프® 

·이상윤 기자 사진·알팩닷컴

 

팩 런 캡 퍼프®은 스타일에 25년 스페인 오리지날 버프사의 기술력이 담겨 있는 팩커블 캡이다. 패스트윅 섬유 조합으로 통기성을 높여 땀 배출이 용이하고 98% 자외선차단이 가능해 러닝, 트레킹, 하이킹, 라이딩 등 여름철 따가운 햇빛 아래 활동적인 스포츠에 적합하다.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철 태양 아래서 러닝, 트래킹, 라이딩, 승마 등 다양한 야외 스포츠를 즐긴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98%의 자외선을 차단해 줄 바이저는 100%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되어 원상 복귀 능력이 뛰어나다. 보관 시 바이저를 말아놔도 금방 원형의 모양으로 복구가 된다. 머리 부위는 신축성이 뛰어난 재질을 사용 사방향에서 균일한 조임성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 배출이 필요한 캡의 사이즈 부위와 이마 부분 안쪽에는 패스트웍 섬유 조합으로 통기성을 높여 무더운 여름철 우수한 속건성을 보장한다.
 

 사용자의 머리 크기에 맞게 조일 수 있는 스트링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작게 제작되었으며, 연질의 스토퍼를 사용하여 헬멧 안에 착용해도 전혀 걸리는 느낌이 없도록 개선했다. 제품의 무게는 30g으로 휴대하는데 부담이 적은 초경량이다. 또한, 보관을 위해 제품을 말거나 접으면 탁구공보다 조금 더 큰 크기가 되어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보관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다.
 

스타일에 성능을 더하다

팩 런 캡 버프®은 총 15가지 디자인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캐쥬얼하고 모든 의류와 매칭이 잘 되는 단색제품군과 오리지날 버프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턴 제품, 트레일 러닝 선수인 안톤 등 프로모델 제품, 그리고 산티아고 컬렉션 총 4가지 스타일이 존재한다.
 

 통기성을 높여 사용자의 쾌적한 사용을 돕는 패스트웍 섬유는 벌집 세포를 구현한 구조로 100% 폴리에스터르 니트 원단이다. 높은 강도의 운동에서도 높은 속건성으로 악취와 찝찝함을 막아줘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쉽게 오염에 노출되는 제품에 은 이온을 섬유에 적용해 박테리아의 성장을 막아 주어 위생적이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 4만 원. 

 

 

 

 

알팩닷컴 02-2659-1744 www.buff.kr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