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의 디자인과 실용성, 편의성 특징

왼쪽부터 클래식 2601, 클래식 2607A, 클래식 2007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와 관련, ‘클래식’ 시리즈가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어 제품을 추가로 생산, 입고했다고 밝혔다.

알톤스포츠의 클래식 시리즈는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프레임 디자인과 컬러에 짐받이와 앞바구니 등 실용적인 요소와 L자 형의 스텝스루 프레임으로 편의성을 더한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이번에 재입고된 클래식 시리즈는 프레임 소재에 따라 ‘클래식 알로이’와 ‘클래식 스틸’로, 휠 사이즈와 변속기에 따라 ‘클래식 2601’, ‘클래식 2007’로 구성됐다.

클래식 알로이와 스틸은 휠 사이즈에 따라 26인치와 24인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변속기는 모두 효율적인 주행을 돕는 7단 변속기를 장착했다.

클래식 2601은 26인치 휠에 1단 고정기어를 장착했으며, 클래식 2007은 20인치 휠을 장착한 미니벨로 타입으로 7단 변속기를 적용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클래식 시리즈는 레저와 이동수단 등 활용도 높은 생활 밀착형 자전거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매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최근 다양한 업계에서 불고있는 뉴트로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이번에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