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램 레드 eTap AXS와 DT스위스 휠세트 구성에 메트 트렌타3K 헬멧까지 증정

세계적인 자전거 브랜드 메리다의 대한민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오디바이크는 메리다 독일연구소에서 개발된 리액토와 스컬트라의 최상급 모델에 대한 한정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리액토 디스크 9000-E.. 스램 레드 eTap AXS, DT스위스 ARC 1400 휠세트 장착. 가격 890만원

에어로 로드바이크 리액토는 많은 에어로 프레임 디자인의 모태가 되었으며, 각종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을 비롯하여 최근 독일 TOUR 매거진에서 최고의 점수를 획득하기도 했다. 5% 향상된 에어로 성능으로 45km/h로 주행시 8와트를 아낄 수 있고, 싯포스트에 적용된 S-FLEX 기술로 10%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한다. 프레임은 전작보다 무려 17%나 가벼워졌다.

스컬트라 디스크 9000-E. 스램 레드 eTap AXS, DT스위스 PRC 1400 휠세트 장착. 가격 860만원

스컬트라는 메리다의 경량 올라운드 바이크로 바레인-메리다 팀의 수많은 산악 스테이지 우승에 혁혁한 공을 세운 모델이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조향은 물론 에어로 튜빙 디자인이 추가되어 어떤 지형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프레임에 가해지는 하중과 강성을 고려하여 무려 400장의 카본 조각을 붙여 만들어진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한정 예약 판매하는 모델은 CF4 등급의 카본 프레임에 스램 AXS 무선 구동계와 최고급 컴포넌트로 구성된 ‘스컬트라 디스크 9000-E(860만원, 스램 레드 eTap AXS, DT스위스 PRC 1400)’ 와 ‘리액토 디스크 9000-E(890만원, 스램 레드 eTap AXS, DT스위스 ARC 1400)’ 두 모델로 좋은 스펙에 좋은 가격, 한정된 수량(두 모델 합해 30여대)으로 진행되어 빠른 완판이 예상된다. 

예약구매 고객에 한해 36만원 상당의 MET 트렌타 3K 헬멧이 증정된다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이탈리아 헬멧 명가 ‘MET’ 의 최신 카본 헬멧 ‘트렌타 3K’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구매시 오디바이크에서 진행중인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어 완성차 구매에 대한 부담감도 낮췄다.

예약은 오는 8월 20일 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오디바이크 본사 예약상담 전화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