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속도계를 대여, 체험할 수 있는 ‘리자인 GPS 익스피리언스 센터’ 대리점을 운영 시작

리자인(LEZYNE)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ADDIX DISTRIBUTION)에서는 리자인 GPS 속도계를 일정 기간 대여하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자인 GPS 익스피리언스 센터’ 대리점 운영을 8월 14일부터 시작한다. 전국 10여개 대리점의 리자인 GPS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방문하면 주요 제품인 슈퍼GPS (Super GPS)와 마크로 GPS(macro GPS) 2종을 최대 2주동안 대여 받아 체험해볼 수 있다.

슈퍼GPS (Super GPS)
마크로 GPS(macro GPS)

체험 신청 방법은 먼저 가까운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연락하여 대여 가능여부 확인, 방문 시간을 예약한 이후 대리점을 방문하여 체험 신청서를 작성하고 GPS 속도계를 수령하면 된다. 체험 신청서는 리자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웹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대여 기간 이후 반납시에도 리자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체험 소감 설문지를 작성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리자인 GPS 익스프리언스 센터는 리자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GPS 속도계에 대해 관심을 가져왔던 라이더에게는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