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나눅스네트웍스, 스폰서쉽 선수 응원 이벤트전국체전 100주년, 레이저 헬멧 100주년 기념

(주)나눅스네트웍스는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올해 100회를 맞는 전국체전과 레이저 헬멧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자전거 종목에 출전하는 LX사이클링팀과 권진욱 선수, 철인 3종경기에 출전하는 김지환, 허민호 선수에게 댓글로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10월 15일(화)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체전의 경우, 대부분의 종목들이 서울, 인천, 경기권역에서 진행되는데 반해, 자전거 종목은 강원도 양양군에 일원에서 펼쳐진다.
LX사이클링팀의 주요경기는 크게 트랙과 도로 종목으로 나뉘며, 10월 4일(금) 트랙의4km 개인추발 예선을 시작으로 하여, 10월 9일(수) 도로 경기를 끝으로 전국체전을 마무리 짓게된다.
권진욱 선수가 출전하는 MTB 크로스컨트리는 10월 4일(금)하루 경기가 펼쳐진다. 철인3종경기의 김지환, 허민호 선수의 경우 10월9일(수) 여의도 한강공원일대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체전100주년 기념과 더불어 레이저 10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추첨을 통해 레이저에서 한정 모델로 출시되었던 센츄리 헬멧과 각 종목별 선수들의 친필사인이 입혀진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원댓글이벤트 게시물에 응원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