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추천 뉴바이크

자전거생활 11월 추천 뉴바이크

첼로 XC 50
첼로의 XC 50은 알루미늄 하드테일이 갖고 있어야 할 모든 덕목을 갖춘 준수한 모델이다. 시마노 XT와 SLX가 절묘하게 조합되었고, 락샥 100㎜ 트래블 서스펜션으로 험로를 빠르게 주파하는데 특화되었다. 이름이 XC인 만큼 ‘크로스컨트리 그 자체’ 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XC 50의 2020년형은 M1 레이스 지오메트리로 구성되었다. 무엇보다도 놀라운 145만원의 가격으로 그 매력에 방점을 찍는다.

 


2020 e원식스티 10k
지난달 본지 표지를 장식했던 메리다 eMTB e원식스티 10k가 본격적으로 입고됐다. eMTB의 명가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명성을 쌓아올린 메리다는 그동안 쌓아온 전기자전거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e원식스티 10k에 집대성 했다. e원식스티 10k를 구매하면 EVOC의 배터리수납용 백팩과 e원식스티 10k 전용 배터리팩이 무상 증정되니,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눈치 볼 것 없이 바로 지금이다.

 

위아위스 와스프로 A
위아위스 와스지는 공기역학의 끝판왕 같지만 와스프로는 거기서 한걸음 더 내딛은 모델이다. 와스지와 달리 전용 –17° 스템이 적용되었고 이로 인해 헤드튜브는 와스지에 비해 조금 더 진행방향으로 길게 설계되었다. 위아위스의 나노카본과 그래핀이 적용된 만큼, 강성에서는 더 논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