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11월 추천 핫아이템11월 추천 핫아이템

메트 패러슈트 MCR MIPS
풀페이스 헬멧의 혁명
메트의 풀페이스 헬멧인 패러슈트 MCR은 충격시 헬멧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충격을 줄여주는밉스(MIPS)가 적용되어 안전성을 최고조로 높였다. 페러슈트만의 특징은 풀페이스 헬멧이지만 턱을 보호하는 하단부가 탈착 가능해 풀페이스로 활용하다가도 일반적인 하프 헬멧으로도 쓸 수 있다는 점이다. 21개의 통풍구로 열기를 빠르게 식혀주며 색상은 총 여섯가지가 있다. 가격 43만원.

 

카스텔리 알파 RoS 자켓
동계라이딩을 커버할 단 하나의 자켓 
날이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혹한기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카스텔리의 자켓. 탁월한 방수효과에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로 통기성까지 잡아낸 다기능 자켓이다. 고탄력 섬유조직은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움직여도 편안함을 선사하며 신축성 또한 훌륭해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다. 컬러는 오렌지/블랙, 마타도르/블랙, 레드/블랙, 라이트블랙/블랙 네가지가 있다. 가격 37만4000원. 

 

젠틀맨즈 하드웨어 포켓 네일툴
신사의 단정한 손톱을 위해
5.5cm, 손가락 두 마디 크기. 그러나 5가지 툴을 한 몸에 지니고 있는 네일 툴이다. 가위, 나이프, 손톱깎이, 네일 파일, 열쇠고리 기능이 있다. 외관만 보면 군더더기 없이 컴팩트해서 네일툴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것이다. 단지 손톱 정리를 위한 목적 외에도 가위와 칼은 절삭력이 훌륭해 열쇠고리로 갖고 다니면서 필요시 사용하기 좋다. 가격 3만1000원.

 

카부 몬타나 사스콰치 앤 폭시
장갑이 불편해? 그럼 손토시를 써봐

카부 2019 FW 제품. 장갑이 갑갑하게 느껴진다면 손가락 사용이 자유로운 손토시가 제격이다. 카부 특유의 키치한 동물 일러스트가 전면에 있어 이색적이다. 니트 타입의 손토시를 찾는다면 몬타나 시리즈를 추천한다. 가격 3만9000원. 

 

니모 뉴 호넷™ 스톰 2P
사계절 사용가능한 경량 텐트
넓은 실내공간과 2인용 기준 1.13kg의 경량성을 갖춘 4계절 사용 가능한 텐트. 양문형 대형 출입문과 넓은 두개의 전실 구조로 편의성과 생활공간이 확보되는 게 강점이다. 가격 49만8000원.

 

로너 오리지널 울 양말
추운 날 야외활동하기 좋은 양말
스위스 브랜드 로너는 1964년부터 50년간 전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양말 브랜드를 운영해왔다. 특히 로너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울 양말은 최고급 쳔연울과 쉘러 원사를 혼방해 속건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제품으로 유명하다. 천연울이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하여 냄새를 방지하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언제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 3만9000원.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