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후 섭취하면 활력증진에 도움

섭취 편한 티 형태의 
닥터 바이탈 L-아르기닌

▶ 운동 전후 섭취하면 활력증진에 도움 
▶ 혈관확장 효과로 각종 심혈관계질환 예방
▶ 바이러스 공격력 높아져 면역력 향상 
▶ 손발이 차고 추위에 민감한 여성에게 효과 
▶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0%, 체중관리에도 탁월

 

라이더들에게 장비와 복장은 필수적인 관심사이다. 좋은 장비와 안전한 복장은 퍼포먼스 증대에 중요하다. 하지만 건강한 라이딩을 위해 그보다 필수적인 것은 컨디션이다. 아무리 좋은 장비가 준비되어있어도 내 몸이 부담스럽다면 건강한 라이딩은 어렵다. 라이딩을 할 때 산소를 소모하여 갈증을 느끼기 때문에 물과 보충제를 함께 섭취해준다면 자전거 페달을 더 힘차게 밟을 수 있을 것이다.

운동능력을 키워주는 아르기닌 효과   
아르기닌은 기적의 분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이며 효능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백질로 인한 독성물질을 중화시키는 역할 그리고 혈관을 확장하는 역할이다.
이는 운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혈관이 확장되면 운동 시 빨라지는 혈액순환에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산소와 에너지 공급으로 활력 증진을 느낄 수 있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의 장점

국내최대 아르기닌 함유량 
독일의 유명 저널 <카르게르(Karger)>에 실린 한 논문은 활력이 떨어진 30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르기닌 임상시험 내용을 보고하고 있다. 아르기닌 500mg, 1500mg, 5000mg을 섭취하게 하자 500mg 10명 중 4명이 활력을 보였고, 1500mg은 10명 중 5명이 활력을 보였으며, 5000mg은 10명 중 9명이 활력 증진을 나타냈다. 결국 저용량의 아르기닌은 활력증진을 느끼기 어렵다는 답이 나온 것이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은 5000mg를 한 포에 담았다. 이는 국내에서 최대용량이며 활력증진을 느낄 수 있는 함유량이다.  

간편한 섭취, 어디든 휴대 가능한 아르기닌
라이딩 하기 전, 라이딩 도중에, 라이딩 이후에 쉽고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는 포 형태로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5000mg의 아르기닌을 섭취할 수 있다.
 
은은한 홍삼향으로 아르기닌의 맛을 잡아내다
아르기닌은 비리고 역한 특유의 맛 때문에 단독으로 섭취하기엔 고역이다. 때문에 아르기닌 제품들은 그 맛을 잡아내는 숙제를 가지고 있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는 홍삼향으로 맛을 잡아 따뜻한 물에 섞으면 홍삼차처럼 먹을 수 있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는 용량, 맛, 편리함을 갖춘 아미노산 제품이다. 혈관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에게 필수적인 아르기닌. 합리적 가격으로 최적의 가성비까지 갖춘 아르기닌 플러스는 라이딩 중 몸의 피로를 덜어주며 동시에 활력 증진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