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일반
‘2019 수원 가구박람회’ 수원컨벤션센터에서 12월 19일 개막!12월 19일(목)~22일(일) 4일간 광교 수원컨벤션센터(SCC)에서 개최 / 디자인가구, 모던가구, 입주가구, 신혼가구, 주방, 테이블웨어, 가전제품 전시

요즘 유행하는 가구 트렌드는 메탈소재, 프랑스형식, 기하학적 문양 등 디자인적인 것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가구는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 좋고 고급스러우면서 질리지 않는 가구선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요즘 소비자의 트렌드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꼭 맞는 가구전시회가 수원에서 개최된다.

경기 남부권 소비자들에게 가구와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소개하는 “2019 수원 가구박람회가” 수원컨벤션센터(SCC)에서 오는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네모전람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원, 용인, 오산, 동탄에 거주하는 20~5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홈 가전제품을 전시하여 최신 트렌드 가구에 대한 지역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 사무국 담당자는, “그 동안 수원과 주변지역에 전문 전시회장이 부재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과 최신 가구정보를 전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올해 4월에 개장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9 수원 가구박람회』가 수원지역의 새로운 가구 트렌드 확산과 소비시장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을 기대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200여개의 가구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여타의 건축, 인테리어소품, 수공예품 전시회와는 차별화 된 업체와 제품구성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즐거운 선택의 고민을 줄 것이다.

전시회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네모전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병훈 발행인  soolmeee@naver.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훈 발행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