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취 직후 활력이 느껴지는 5000mg 대용량 ‘닥터 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

섭취 직후 활력이 느껴지는 5000mg 대용량 ‘닥터 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  
손난로 대신 속난로!  
겨울 혈관건강 도우미 L-아르기닌

영하로 훅 떨어진 기온과 매서운 바람, 시린 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줄 ‘속난로’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로 혈관건강 챙기세요! 

▶ 운동 전후 섭취하면 활력증진에 도움 
▶ 혈관확장 효과로 각종 심혈관계질환 예방
▶ 바이러스 공격력 높아져 면역력 향상 
▶ 손발이 차고 추위에 민감한 여성에게 효과 
▶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0%, 체중관리에도 탁월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조심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꽁꽁 얼어버린 빙판길부터 건조한 공기로 인한 화재, 독한 감기 그리고 혈관건강까지! 기온이 낮아지면 몸 속 근육은 물론 혈관까지 수축이 되는데, 이때 혈관 건강을 챙겨주지 않으면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온차 큰 겨울철은 혈관질환 주의해야 
혈관질환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 또는 추운 겨울철에 문제가 됩니다. 밤과 낮의 큰 온도차 때문에 혈관이 확장되고 수축됨에 따라 심장에 무리가 가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 피부에 있는 말초혈관들이 수축하기 때문에 심혈관계에 부담을 줘 고혈압환자의 경우 혈압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손끝, 발끝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생기는 수족냉증 또한 겨울철에 큰 불편이 따르죠.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L-아르기닌. 아르기닌은 혈관을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서 겨울에 섭취할 경우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온을 높여줍니다. 아르기닌은 몸의 대사와 해독을 돕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 외에도 성장호르몬 촉진과 지방분해, 면역조절 기능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흡수율 낮아 고용량 복용해야 효과적 
아르기닌은 타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일로 고용량을 복용해야 높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L-아르기닌 하루 최대 용량 5,000mg을 담고 있습니다. 아연과 비타민B군까지 함유되어 있어 충분한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아르기닌은 어류의 정자 속에 있는 프로타민에 속하기 때문에 함량이 높으면 특유의 비린맛으로 인해 섭취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는 홍삼 농축액 분말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맛을 잡았습니다. 찬물 또는 따뜻한 물에 타서 복용하면 은은한 홍삼차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파로 인한 동파준비 내 몸도 함께 준비하는 게 어떨까요? 닥터바이탈 아르기닌 플러스와 함께 말이죠.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