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코리아 인도어 트레이닝용 사이클 시장의 선두주자 탁스 공식 파트너사 와츠 스포츠 선정

가민,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브랜드 탁스(Tacx) 국내 사업 전개

가민 코리아 인도어 트레이닝용 사이클 시장의 선두주자 탁스 공식 파트너사 와츠 스포츠 선정

가민코리아는 2019년 1분기에 인수한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Tacx)’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를 ‘와츠 스포츠’로 선정하고 2020년 1월 부터 본격적인 국내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민코리아 그리고 탁스 공식 파트너사인 와츠 스포츠는 1월13일 신제품 론칭 행사를 통하여 탁스를 국내에 선보인다. GPS 기반의 스마트기기를 생산하는 가민과 실내 피트니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이 탄탄한 탁스가 협업하여 내놓은 사이클링 트레이너, ‘네오 2T 스마트(NEO 2T SMART)’다. 
 가민은 아웃도어 사이클 컴퓨터인 엣지(Edge) 시리즈에 탁스의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 제품군을 더하며 완벽한 사이클링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 이에 가민코리아의 스코펀 린(Scoppen Lin) 지사장은 “가민 코리아는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시리즈를 중심으로 사이클 애호가들의 효율적인 훈련 경험을 제공해왔다.”라며 “2020년부터는 가민의 사이클링 라인업에 탁스의 인도어 사이클링 제품군이 추가돼 국내 사이클 유저들은 가민을 이용해 날씨와 주변 환경에 관계없이 사이클링 훈련을 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본 론칭 행사는 1월 13일 미디어 론칭 세션을 시작으로 18일까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와츠스포츠 한남점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이번에 새롭게 발표하는 ‘네오 2T SMART’ 그리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사이클링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와츠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